2009년 바로 올해 2월 24일에 쌍용자동차(http://www.smotor.com/kr/index.jsp)가 스페인에서 'Again SsangYong'을 모토로 대규모 딜러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향후 시장 수요의 적극적 확대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대리점 및 딜러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진 적이 있다.

스페인 주재 쌍용차 유럽사무소와 현지 총판 대리점사 주최로 열린 당시 행사에서 당시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은 "주력 핵심시장인 스페인을 중심으로 주요 유럽 판매망을 재정비해, 판매 확대는 물론 향후 C200의 성공적 출시를 위해서 총력을 기울 일 것"이라고 말하며  쌍용차의 기업회생절차 신청 직후 국내 본사는 물론 해외 대리점까지 쌍용차의 정상화를 위한 결의를 다진 바 있다.

이러한 내 외부의 쌍용차 회생을 위한 각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이제 쌍용차는 C200 의 출시를 앞둔 기대감과 프리미엄중의 프리미엄, 진정한 명차  체어맨W 의 높은 인기 그리고 진정한 SUV의 정의 REAL SUV 카이런 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드디어 정상화는 물론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물론 C200 / 체어맨W / 카이런 과 같은 모든 차종이 쌍용차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하여 꼭 필요한 기종 이겠지만 그 중에서도 쌍용차의 고급스러운 CEO 또는 프리미엄 이미지의 재현을 위하여는 체어맨W 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그래서 오늘은 프리미엄 위의 프리미엄, 진정한 명차라고 불리우는 쌍용 체어맨 W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고자 하며 특히 쌍용자동차 체어맨의 4,7,10,17 네 가지 특징에 대하여 자세히 언급을 하고자 한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누가 뭐라 말하지 않아도 쌍용자동차의 체어맨W는 외관만으로도 프리미엄 위의 프리미엄, 보수적이지만 진보적인 진정한 명차라는 느낌을 갖게 된다. 최초라는 수식어가 가장 많은 차,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품격으로 완성된 대한민국 최초의 월드클래스 세단이 바로 체어맨W이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최고의 자동차 체어맨의 특징은 아래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4,7,10,17의 네 가지 특징으로 표현될 수 있다.




체어맨① 국내최초 승용형 All Wheel Drive System을 적용한 부드럽고 안정적인 4륜구동과, ② 변속 충격을 거의 느끼지 못하는 부드러운 변속의 국내 유일 최초의 7단 자동변속기 탑재, ③ 최고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국내 최대 총 10개의 에어백을 탑재하고 마지막으로 ④ 오페라 하우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웅장한 스케일사운드를 만든 하만카돈 시스템 17개의 스피커를 적용한 4, 7, 10, 17 이렇게 4가지의 특징적인 기능을 갖춘 단연코 국내는 물론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이다.

쌍용자동차(http://www.smotor.com/kr/index.jsp)는 쌍용자동차가 가지고 있는 진보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젊은 감각의 도시형 감각을 충분히 살려낸 탄탄함(Compact), 도시형(City), 편리함(Convenience)을 뜻하는 새로운 컨셉트카 C200, 그리고 프리미엄중의 프리미엄, 진정한 명차, 어떠한 수식어도 이보다 고급스러울 수 없는 체어맨, 마지막으로 진정한 SUV의 정의 REAL SUV 카이런으로 인하여 조만간 과거의 영광은 물론 다시 한번 자동차 명가로 세계속에 우뚝 서게 될 것이다.


물론 프리미엄 위의 프리미엄, 진정한 명차 체어맨 W가 자동차 명가 쌍용의 재건에 앞장 설 것이고 Again SsangYong의 기치를 드높일 것을 확신한다. 이것이 쌍용차가 국민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