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걷기만 해도 몸매관리가 되는 신발을 아시나요?

 

이런  몸매관리신발 이 있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것은 물론 이런 신발에 대하여 말씀드리면 다들 의아해 하며 대부분의 분들이 믿지를 않습니다.

 

몸매관리신발 은 정말 있습니다.

 

바로 일상생활에서 신고 걷거나 서 있기만 해도 자세 및 걸음걸이 개선의 효과로 몸매관리가 가능한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가 바로 몸매관리신발입니다.

 

디자인도 기능에 비하여 결코 뒤지지 않는 스타일리쉬신발 Shape Ups, 지금부터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우선 쉐이프업스의 작용원리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드러운 바닥에서 맨발로 걷는 것을 모방한 쉐이프업스의 작용 원리는 모래에서 걷는 것 같은 푹신한 표면을 맨발로 걸을 때 처럼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자극하면서 몸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해 줍니다. Shape Ups의 편안함과 더불어 보행시 체중의 중심이 이동하며 앞으로 구른 후 발가락으로 내딛으면서 뒤꿈치가 바닥에 가라앉는 듯이 느끼는 작용으로 인하여 다리, 엉덩이, 허리 근육이 자극받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걸을때 자연스럽게 뒤꿈치가 바닥에 닿게 되고 무게중심이 이동하면서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자연스럽게 앞으로 발을 구르게 됨으로서 인체의 주요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이 강화되고 자세가 교정됨으로서 몸매관리의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이해의 편의를 위하여 아래 사진을 보시면 쉐이프업스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자세가 바르게 교정되어 목, 허리가 곧추 서도록 자세교정에 도움이 되어 키가 커져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Shape Ups를 꾸준하게 사용함으로서 근육이 강화되고 이로 인한 몸매관리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다음은 쉐이프업스를 활용한 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의 몸매 관리 방법입니다.

 

우선 균형있는 자세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기존 신발은 오랫동안 서 있어도 자세를 바르게 지지하거나 바른 자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Shape Ups는 부드러운 바닥에 서 있을 때처럼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움직일때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완화해 주고 자세를 고정해 줍니다. Shape Ups를 신고 바르게 서 있으려면, 똑바로 서서 양 발을 나란히 엉덩이 넓이로 벌려 균형의 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걸으면서도 몸매관리를 합니다. Shape Ups를 신고 바로 걸으려면, 뒤꿈치 가운데 부분으로 바닥에 먼저 닿으면서 걸음을 앞으로 내 딛습니다. 부드러운 바닥을 밟는 듯한 느낌이 들면 발가락 관절로 중심을 이동한 후 발가락 전체로 옮김니다. 리드미컬하고 편안한 발걸음과 자연스러운 보폭으로 균형을 유지하게 합니다.




주의하여야 할 점은 발목은 안쪽이나 바깥쪽이 아닌 평행을 유지하여야 하고 등과 목의 위치 역시 일직선이 되어야 하며 앞을 똑바로 보고 걸어야 합니다. 물론 동작은 유연하고 부드럽게 하여야 합니다.

 

이상과 같이 일상생활에서 쉐이프 업스를 통하여 간단히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봤습니다. 바른 자세를 통한 몸매관리는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하여도 반드시 필요한 일입니다.

그러나 일부러 번거롭게 체육관 등을 찾아가서 운동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바로 일상생활에서 쉐이프 업스를 신고 걷거나 서 있기만 해도 자세 및 걸음걸이 개선의 효과로 인하여 자연스럽게 몸매 관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별도로 운동을 하기에 시간상 공간상의 제약을 받고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좋은 제품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