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고독의 계절이며 그 고독에 어울리는 커피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이 가을에 많이 마시는 커피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커피 중에서도 맥심에서 나온 기존 커피믹스와 대비하여 칼로리는 절반이며, 맛은 똑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는 칼로리를 반으로 줄이면서 맥심 커피믹스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저칼로리 커피믹스로서 칼로리와 혈당지수가 0에 가까운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무설탕 제품이며, 기존 일반 커피믹스 대비 칼로리가 절반으로 줄어든 웰빙 제품입니다.

 

  

커피하면 맥심이고 맥심하면 커피가 생각이 납니다. 잔잔한 우리들의 소중한 이야기 같은 분위기가 나는 맥심커피는 바로 우리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동서식품 (http://www.dongsuh.co.kr/product/product_view03.asp)의 커피입니다.
또한 우리가 흔히 마시는 커피입니다.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맥심 웰빙 1/2 칼로리 오리지날 커피믹스와 맥심 웰빙 1/2 칼로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입니다.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한잔 두잔 편리하게 이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어쩔 수 없이 많은 양의 커피를 마시게 되는데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가 있다면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는 경우에도 부담이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만나면서 때로는 어쩔 수 없이, 때로는 습관적으로 마시게 되는 커피도 이제는 즐겁게 마실 수 있게 되었으며 평소에도 칼로리와 혈당지수가 0에 가까운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이용한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를 즐겨 마심으로 인하여 건강을 생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를 처음 접해 보시는 분들은 칼로리가 낮다고 해서 맛이나 향이 약할 것 같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한번 맛을 보면 풍부하고 부드러운 그 맛과 향에 빠져서 계속 맥심 웰빙 1/2 칼로리 커피믹스만을 찾게 됩니다.

물론 저도 맥심 웰빙 1/2 칼로리 커피믹스에 흠뻑 빠져서 다른 커피는 잘 마시지 않습니다.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는 좋아하는 커피도 마시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아주 좋은 제품인 것이 확실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나를알다

    저도 저거 먹어봤는데 솔직히 1/2은 약간 맛이 싱겁다고 느끼게 되더군요;;
    제가 이상한건지 모르겠는데요;; 아무튼 전 오리지날이 더 맛있더군요..

    • thumbnail
      젊은시인
      2009.09.23 09:29 신고

      제가 워낙 입맛이 무뎌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몸에 좋다고 하는걸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지금도 커피 한잔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9.23 09:09

    커피가 땡기는 아침~ 저도 맥심 한 잔 타와야겠어요~

    • thumbnail
      젊은시인
      2009.09.23 09:31 신고

      커피 한잔이면 나른한 몸에 활력이 생기는 것 같아서 아침에 꼭 한잔 이상씩 마시게 됩니다.

      커피와 함께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