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최고의 선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실 건강이라는 것은 최고의 선물을 넘어 축복이라고 할 정도로 소중한 것이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요즘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너도 나도 운동 열풍이 대단합니다. 이런 운동중에서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 바로 걷기운동입니다.



시도 때도 없는 걷기 열풍, 이른 새벽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간단한 복장으로 손을 크게 흔들며 걷기 운동에 열중하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걷기 열풍을 반영하듯이 걷기 운동을 할 때에 신는 워킹슈즈 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스포츠워킹화프로스펙스W 라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에서는 워킹화와 러닝화의 차이가 무엇인지에 대하여 알아본 후, 우리나라 브랜드 프로스펙(http://www.prospecs.com)라서 더욱 정감이 가는 워킹슈즈 프로스펙스W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언급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킹슈즈 , 스포츠워킹화 , 프로스펙스W 리뷰 들어갑니다.

프로스펙스 W 시리즈는 러닝슈즈가 아닌 워킹슈즈입니다. 러닝과 워킹은 운동역학적인 차이가 있어서 러닝화를 신고 워킹운동을 하는 것은 그리 바람직 하지는 않다는 것이 전문가의 의견입니다.


옆에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러닝과 워킹은 착지 순간이나 발 디딤 시간, 발 구름 동작, 그리고 발 올림 동작 등 대부분의 동작에 많은 역학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러닝화와는 달리 워킹화는 발 뒷꿈치 모서리 접지각 설계 및 충격 집중 부위의 흡수설계가 이루어 져야 하고 발 전체로 전달되는 충격에 대한 분산기능이 뛰어난 신발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맨발 보행시의 발 구름 과정과 유사구조로 설계가 되고 발가락 부위의 유연성을 강화하는 설계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사실 워킹화라는 개념 자체도 생소한 마당에 이런 기능과 설계를 갖춘 전문 워킹화를 찾는다는 것이 무리일 수 있으나 프로스펙스에서 프로스펙스 W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서 좋은 워킹화를 선택하는 것이 아주 걷기운동 만큼이나 쉬운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간단히 몇 개의 제품만을 살펴보면,

속도는 빠르게 안정감은 더 높게, 파워워킹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W 파워

맨발로 걷듯이 편안한 워킹을 약속하는 W COMPORT

에어 쿠셔닝 시스템의 W AIR, 거친 지형과 비포장도로를 위한 W TRAIL,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고 무게이동을 쉽게 해 주는 W LONG DISTANCE, 일상속에서의 편안한 워킹을 위한 W CASUAL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자신의 걷기 운동 스타일에 따라 용도에 맞는 워킹화를 선택함으로서 운동 효과도 높이고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걷기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용도에 맞는 운동화 선택으로 즐겁게 운동하시고 건강도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뜨고 있는 애드데이라는 곳은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것들이 애드데이의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외 없이 클릭당 50원이 지급되는 광고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