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선수가 맨유와 3년 재계약에 합의를 했습니다. 박지성과 맨유가 2012년 6월30일까지 3년간 재계약을 맺었으며 연봉은 비공개하기로 합의를 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박지성은 지난 2005년 7월 맨유에 입단해 내년 6월 계약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3년 더 맨유에서 뛰게 됐습니다.

전문가들은 박지성의 연봉이 종전 280만 파운드에서 30%오른 360만 파운드, 우리돈 약 73억원인 수준인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 금액은 주급으로 따지면 7만 파운드(약 1억4000만원)이며 하루 일당으로 환산하면 하루에 한화로 약 2,000만원 수준입니다.

박지성의 팀내 연봉 순위는 팀내 최고인 퍼디낸드(12만 파운드)와 루니(11만 파운드) 베르바토프(9만 파운드)에 이어 일곱번째라고 합니다.

 
[사진 = 맨유홈페이지]

박지성이 2000년 교토퍼플상가에 입단할 당시 연봉이 4천만엔, 한화로는 약4억원이었을 생각해 보면 이번에 재계약된 박지성의 연봉은 일본 교토 퍼플상가 시절의 첫해에 비하여 무려 18배 이상 오른 금액입니다.

이제 박지성이 맨유에 있어서 꼭 필요한 선수라는 것을 연봉으로 입증을 하게 된 것이라 박지성 본인의 팀내 입지에 있어서도 많은 변화가 있으리라 보여집니다.

산소탱크라는 별명처럼 쉬지않고 경기장을 휘저으며 상대 선수를 괴롭히고 끊임 없이 기회를 만들어내는 아시아 최고의 선수 박지성, 정말 흠 잡을 곳이 없는 최고의 선수라 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의 박지성 선수가 126경기 12골 이라는 골 결정력 부족이라는 유일한 약점을 극복해 냄으로서 아시아는 물론 유럽을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참고 사항]
밸류드 오피니언스에 무료회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