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위스와 두산 베어스의 올 시즌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시즌 첫 승부에서 아쉽게도 두산베어스가 끝내기 만루홈런 포함 3연타석 홈런을 폭발시킨 페타지니의 활약에 8-5로 석패할 수 밖에 없었다.

LG트윈스에서 펜스를 앞으로 당긴 이래 첫 홈런의 주인공은 두산의 임재철이었다. 바로 1회초 이종욱이 좌중간 안타를 치고 나간 뒤 올시즌 처음으로 2번타자로 기용된 임재철이 LG의 선발투수 정재복의 높은 직구를 받아쳐 앞당겨진 펜스를 살짝 넘기는 좌월 투런홈런을 날렸다.

그리고 계속되는 두산은 4회 김현수와 최준석의 안타로 만든 1사 1, 3루에서 손시헌의 희생플라이로 추가점을 올리고 그 여세를 몰아 6회 김현수의 우월 솔로홈런, 최준석의 좌월 솔로홈런이 연달아 터졌고, 승리는 두산으로 기우는 듯 했다.

그러나 두산베어스는 뚝심의 두산이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계속되는 LG의 추격에 쉽게 점수를 내어 주었고 급기야 9회말 오늘의 3연타석 홈런의 주인공인 페타지니를 맞은 두산의 특급 마무리 이용찬이 만루홈런을 허용하면서 무릎을 꿀을 수 밖에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홈런을 친 LG의 페타지니 선수도 오늘의 주인공임을 부인할 수는 없으나, 나는 홈런을 허용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마무리 투수 이용찬이 바로 오늘의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생각한다.

위기상황에서도 도망가지 않고 전혀 주눅이 들지 않는 이용찬 선수의 투구를 보면서 비록 홈런은 허용하였을 지라도 대부분의 두산 팬들은 최선을 다하는 이용찬 선수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보낼 수밖에 없었고, 또한 모든 두산 팬들은 비록 오늘 경기는 패했으나 앞으로는 절대 패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을 갖기에 충분하였던 것이다.

그래서 팬들에게 진정한 신뢰를 안겨준 바로 두산베어스 최고의 마무리 투수 이용찬 선수가 오늘의 주인공이고, 앞으로도 주인공일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2009/04/10 - [웰빙, 건강] - 석면을 탓하기 전에 담배부터 끊어야 … …
2009/04/06 - [사회] - 옥션,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2009/03/26 - [리뷰&리뷰] - 국내 최초로 800만 화소 카메라 기능을 탑재한 풀터치스크린폰 '햅틱8M(SCH-W740)
2009/03/25 - [노동법] - 정당한 이유 없는 해고는 당연히 위법이다.
2009/03/20 - [노동법] - 권고사직,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2009/03/19 - [경제] - 고개 드는 구조조정, 직원이 봉이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