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금융위기에 따른 경기침체로 인하여 부동산, 주식 등 모든 자산가치가 반토막 나고 보니 무엇보다도 요즈음 투자에 있어서의 화두는 리스크 없는 투자일 것이다. 즉 불안한 경제상황에서는 리스크 없는 안정적인 투자의 방법이 각광을 받게 되있는 것은 당연한 사실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리스크 없는 투자를 위하여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하는 의문이 당연히 생겨날 것이고 이에 따라 본 포스팅에서는 리스크 없는 투자를 위한 투자자문의 필요성에 대하여 알아보고 특히 24시간 1대1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온라인멘토링 서비스인 하나대투멘토스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멘토스(MENTORS)란, 현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 또는 스승의 의미로 하나대투증권을 대표하는 우수직원(멘토)들이 주식과 펀드, 부동산, 세무에 이르는 다양한 투자정보를 홈페이지와 증권방송, 모바일 문자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특히 하나대투증권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고품격 온라인 서비스로 어디에서나 증권상담, 펀드, 부동산, 세무 등의 투자정보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눈치가 빠른 독자분들은 이미 알아 채셨겠지만 리스크 없는 안정적인 투자를 위하여 투자자문이 필요한 것이고 투자자문 중에서도 하나대투증권의 온라인멘토링에 대하여 먼저 언급한 것이 바로 이 하나대투멘토스 서비스를 통하여 궁극적으로 리스크 없는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안정적인 투자를 하기 위하여는 훌륭한 멘토를 두어야 하는데, 일반적인 오프라인을 통한 일반적인 멘토나 멘토링 시스템의 경우에는 24시간 밀착하여 그것고 1:1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대투증권의 멘토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러한 24시간 1:1 밀착서비스가 가능하게 되므로 안정적인 투가가 가능하게 되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이어서 하나대투증권의 멘토스 컨설팅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문화된 포트폴리오와 실전투자전략을 제공할 최적의 인력 Pool 구축
- 본인의 성향에 맞는 멘토를 지정, 개개인의필요에 맞춘 맞춤정보 제공



- 주식에서 펀드, 부동산, 세무에 이르는 다양한 투자정보 제공
- 단계별 컨텐츠 제공





- 회원전용 프리미엄 방송 제공



- 멘토스 모닝/마감 브리핑 제공
   모닝 : 美증시/마켓분석을 통해 관심주 및 특이종목 추천/멘토스 유망주 추천/
            주요 체크 포인트
   마감 : 마감지수, 시장체크포인트,매니저 포트폴리오 현황/해외증시 체크

- 지정멘토의 실전 투자전략과 포트폴리오 매매신호를 실시간 문자서비스로 전송



- 방송과 게시판을 통한 1:1 온라인상담서비스
-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과 온/오프라인 투자설명회

이런 서비스를 제공받는 다면 아무리 투자 및 금융상품에 문외한이라도 당연히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으로 유용한 하나대투증권의 서비스는 바로 투자의 길잡이이자 시장을 바로 보는 투자정보 멘토스TV에 대하여 간단히 언급해 보겠습니다.

01. 투자의 길잡이! 시장을 바로 보는 투자정보!
02. 오전 08:30 ~ 오후 3시까지
      장중 실시간 투자상담 서비스
03. 주식에서 펀드, 부동산 / 세무까지
      더욱 다양해진 컨텐츠
04. 하나대투증권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고품격 증권방송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펀드클리닉 서비스 입니다.


꼼꼼한 진단
어디서 어떤 펀드를 가입했더라도 하나대투 펀드클리닉에서
고객의 펀드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해 드립니다.
명쾌한 처방
우수한 펀드 전문가들이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해 엄선한
유망펀드를 추천합니다.
효율적인 분산투자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고객의 투자성향을 고려한 1:1 맞춤식
펀드 포트폴리오를 설계합니다.
지속적인 사후관리
장기적인 성과평가 모니터링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여
성공투자에 이르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하나대투증권의 1대 1 맞춤서비스 멘토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봤습니다. 

또한 하나대투증권에서는 10만고객 돌파 기념으로 1+1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1월 28일~2009년 4월 30일까지 최초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매매수수료 1개월 면제 + 온라인투자상담서비스 '멘토스'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계좌를 개설하고 온라인멘토링 서비스인 하나대투멘토링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피가로 1+1 감사이벤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욱 잘 알수 있습니다.

이상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들의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009/02/06 - [스포츠] - 좌-금민철, 우-김선우의 어깨에 두산의 우승이 달려있다.

2009/02/06 - [웰빙, 건강] - 수입과자는 트랜스지방 덩어리

2009/02/03 - [스포츠] - 한국, 2018ㆍ22년 월드컵 유치 선언, 일본과 재격돌

2009/02/01 - [법률정보] - 과도한 채권추심으로 인한 피해 확산 주의

2009/01/31 - [리뷰&리뷰] - 국내최초 800만 화소폰 들여다 보니

2009/01/27 - [리뷰&리뷰] - 핸드폰인지 넷북인지 구분이 안되네

2009/01/22 - [리뷰&리뷰] - 2009년형 포드 이스케이프 살펴보니

2009/01/20 - [리뷰&리뷰] - 모토프리즘(ZN40), 누가 뭐래도 나는 2G가 좋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