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하면 여름이 가장 먼저 생각나지만 한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뜨거운 파도가 있다. 바로 덕산스파캐슬에서 즐길 수 있는 뜨거운 파도 토랜트리버가 있다. 이 외에도 온천테마파크인 덕산스파캐슬(http://www.spacastle.com)에는 더 재미있고 즐겁게 겨울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고 학생들이 방학에 들어가는 만큼 온 가족이 덕산스파캐슬로 겨울온천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선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스파캐슬의 다양한 시설들, 그 중에서도 특히 한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뜨거운 파도’ 토렌트리버의 독특한 매력에 대하여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다.


덕산스파캐슬은 진정한 아름다움이 꽃피는 사계절 온천 테마파크로 세계의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전문 테라피 시설과 아찔하고 흥미진진한 초대형 놀이 시설온 가족이 국내 최고 수질의 49℃ 온천수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스파리조트이다. 바로 여기서 우리는 물이 주는 즐거움에서 물이 주는 건강까지~ 올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스파캐슬에서 후끈, 뜨끈, 매끈한 세상의 모든 워터테인먼트를 즐겨볼 수 있음은 물론이다.



덕산 스파캐슬의 다양한 시설


덕산스파캐슬은 전 시설 49℃ 덕산 온천수가 공급되는 대한민국 대표 스파시설인 ‘천천향’을 운영하고 있다. 덕산 스파캐슬 ‘천천향’은 실내 스파시설 이외에 야외 4가지 테마공간에 약 20여 가지의 스파 및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해 준다. 주요 놀이시설로는 온천수 토렌트리버(급류파도풀)와 고저가 반복되는 마스터블라스터 (워터슬라이드)등이 있으며 사계절 내내 운영되어 한 겨울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49℃ 덕산온천수
 
또한 스파캐슬 전 업장에 공급되는 덕산온천수는 약 알카리성 수소탄산나트륨형 게르마늄 온천으로 평균온도 49℃를 유지합니다. 이 게르마늄 온천은 피부병, 부인병, 위장병에 좋을 뿐만 아니라 류머티즘, 동맥경화, 근육통에 효능이 있으며, 특히 게르마늄 성분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내에 부족한 산소를 공급해 노화예방 및 자연치유력을 높여준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마음이 설레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럼 본격적으로 한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뜨거운 파도’ 토렌트리버에 대하여 살펴 보겠다.


겨울 그리고 파도, 게다가 찬 공기와 더운 파도의 느낌, 여름의 뜨거운 태양, 차가운 파도와는 전혀 다른 느낌일 것으로 생각된다.

온천에 몸을 담그고 눈으로 덮인 야외의 풍경을 찬바람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은 바로 스파캐슬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장관이라 할 것이다.


다음으로 스파캐슬의 자랑거리인 대한민국 대표 스파시설 ‘천천향’을 소개하고자 한다. 덕산 스파캐슬 ‘천천향’은 실내 스파시설 이외에 야외 4가지 테마공간에 약 20여 가지의 스파 및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그야말로 전 세계에서 가장 운치있고 멋진 대표 스파시설로 아래에 소개하는 시설들이 가장 손꼽히는 시설들이다.

실내 파라원은 수압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대형 바데풀과 다양한
이벤트 탕, 찜질방, 산소방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된 공간입니다.
성인 전용인 대형 바데풀에서는 11종 29가지의 다양한 수압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아이들을 위한 키디풀, 유수풀, 어드벤쳐
풀 뿐만 아니라, 연인들을 위한 유로피안 스파와 보석 찬란한
오리엔탈 스파, 원적외선실과 산소방, 황토숯방, 자수정 얼음방
같은 특별한 공간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워터레이존은 49도 온천수로 운영되는 야외 워터파크 공간중의
하나로, 스파캐슬의 인기 시설인 토렌트리버(급류파도풀)가 위치한
곳입니다. 토렌트리버는 강력한 파도가 몰아치는 계곡을 튜브를
타고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익사이팅한 공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파캐슬의 대표 물놀이 공간입니다. 이 외에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이벤트탕과 아이들을 위한 키디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겨울 전시설 운영)
써니레이존의 다양한 물놀이 시설은 한여름보다 더 뜨거운
겨울을 선사합니다. 총 길이 175m의 마스터 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와 스피드 슬라이드, 야외온천수영장 등
특별한 시설들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흥분은 차가운 겨울을
뜨겁게 달궈줄 것입니다. (겨울 전시설 운영)
촉각, 시각, 미각, 청각, 후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오감원은 뜨거운
온천의 깊이를 한껏 느낄 수 있게 꾸며진 공간입니다. 클래식의
향기가 있는 클래식탕, 가야금 선율이 아름다운 가야금탕, 재즈의
리듬이 흐르는 재즈탕, 연인들의 낭만이 넘치는 로맨틱탕, 아로마
향기 가득한 게르마늄 사우나까지- 오감원의 다양하고 향기로운
탕들은 지친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녹여드릴 것입니다.
해미원은 한국적인 공간속에 다양한 이벤트 탕들이 모여있는 공간
입니다. 온천탕 안에서 음료를 즐기는 이색공간 아쿠아바, 한방의
효능을 경험해보는 한방탕, 일본식 이벤트탕인 히노끼탕, 그리고
온몸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닥터피쉬탕과 허브탕, 연인만의 특별한
공간 연인탕까지- 해미원은 스파캐슬의 숨겨진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 독특한 공간입니다.
우리들은 대부분 겨울 여행지를 떠올릴때 거의 스키장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떠올릴 것이다. 그러나 겨울온천여행이야말로 진정 제대로된 겨울 여행의 정수라고 표현하고 싶다.

그 이유는 이 포스탕의 글을 제대로 잘 읽으신 분이라면 더 이상 추가 설명이 필요 없으리라 생각된다. 어디라도 좋다! 굳이 여기 소개되는 장소가 아닐지라도 누구나 한번쯤 겨울에 온천 여행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그 운치에 빠져서 온천의 유혹을 떨쳐버리기 힘들 것이다.

그리고 그 장소가 바로 덕산스파캐슬http://www.spacastle.com 이라면 그 유혹은 더더욱 강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추가로 고려하여야 할 한가지 팁을 소개해 보자면 ‘덕산 스파캐슬’에서 진행중인 “겨울속 여름이야기’’Festival을 즐기라는 것이다. 2008. 12. 23. ~ 2009. 3. 1.까지 진행되는 겨울속 여름이야기 Festival에는 각종 레크레이션, 대회, 경품이벤트 공연 등이 펼쳐지무로 이왕에 겨울온천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덕산스파캐슬을 선택하여 이벤트도 즐기고 많은 혜택도 누리면서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만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2008/12/23 - [UCC] - 김연아 하하하송
2008/12/23 - [법률정보] - 옥션, SK브로드밴드 정보유출 집단분쟁조정결정 됐습니다.
2008/12/20 - [사회] - 장삿속만 챙기는 포털사이트
2008/12/13 - [신변잡기] - 공짜 도메인으로 전락한 pe.kr
2008/12/13 - [스포츠] - 헐값에 스스로를 포기한 국가대표 거포 김동주
2008/12/12 - [스포츠] - 역시 김연아! 그리고 눈물
2008/12/12 - [스포츠] - 김동주, 일본가서 뭐하려고?
2008/12/07 - [사회] - 공무원시험 연령규제 철폐,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
2008/12/07 - [사회] - 현영, 의자춤 작렬! 현영?, 손담비?, 현담비!
2008/12/07 - [신변잡기] - 나의 애완견이 남에게는 맹수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