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생들 교복을 보니 예전의 교복과는 달리 참으로 개성이 넘치고 멋져 보이기도 한다. 멋지고 예쁜교복을 입은 학생들을 보면 참으로 생동감있고 활력이 넘처보인다. 그런데 획일화되고 모두 같을 것 같은 이쁜교복도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한다.


각 브랜드별로 특성이 있겠지만 학생복 업계 1위인 아이비클럽(http://www.ivyclub.com) 교복의 특징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생복이라고 한다. 요즘 학생들이 개성을 중히 여기는 것은 어느정도 알고 있지만,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생복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과 그러한 학생복이 학생들 또는 학부모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 학생복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학생복도 개성시대라는 말이 불현듯 실감이 난다.

실상이 이러하니 교복추천을 하려면 당연히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교복을 추천해야 할 것이고 이는 교복추천을 하는 사람이나 교복을 선택하는 학부모, 학생들이 가장 염두에 두어야 할 부분이 아닌가 생각된다.

허기사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 입학하는 아이를 위한 교복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안전한 방법은 업계에서 수위를 달리는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이 이것저것 신경 안쓰고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일 것이다.

이런 견지에서 생각해 본다면 바로 아이비클럽(http://www.ivyclub.com)이 학생과 학부모의 기호에도 부합하고 대외적인 인지도도 높은 브랜드여서 품질을 신뢰할 수 있으므로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정말 좋은 학부모라면 좀더 꼼꼼히 다져봐야 할 것이고 이런 이유에 부합할 수 있도록 아이비클럽이 업계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원인을 알아 보았다.


대한민국 1등 학생복 아이비클럽은 신제품과 이월제품을 구분 할인
판매하여 학부모와 학생에게 더욱 큰 믿음을 드리고 있으며 A/S부분
에서도 제품의 원단 및 부자재,봉제 등 모든 마감처리와 품질에
대해 학생복을 구입할 시점부터 끝까지 전국 221여 개 매장에서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명품 학생복 아이비클럽은 대한민국
학생들에게 더욱 편안함을 드리기 위해 언제나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단 한 분의 고객도 예외없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직 학생만을 생각하는 기업정신 때문일 것이다. 오직 학생만을 위한 제품으로 대한민국의 가장 많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브랜드 대상을 연속하여 수상하였을 뿐만 아니라 권위있는 전문기관이 직접 선정한 각종 경영 및 마케팅과 관련한 디자인, 마케팅 대상을 휩쓸 수 있는 것이다.


위 사진을 보면 아이비클럽이 아니면 나타낼 수 없는 멋진 디자인과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생동감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아이비클럽은 완벽한 품질관리를 위하여 해외생산을 하지 않고 모든 제품을 국내생산하고 있다.


또한 일괄생산체계를 갖춘 그룹관계사들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고품질 원단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복을 만들고 있다.

실제로 보면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학생복들의 대부분이 원단이나 제작을 해외에서 하고 국산제품인것 처럼 혼동을 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비클럽은 모든 제품을 순수하게 국내에서 그룹관계사들을 통하여 일괄생산하고 있으니 그 명성을 넘어 더더욱 신뢰가 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니 교복추천의 경우에 항상 예쁜교복 또는 이쁜교복으로 추천을 받을 수 밖에 없으며 더 나아가 믿을 수 있는 교복으로 추천을 받게 되는 것 같다.

우리나라의 실력있는 기업들의 기술력으로 우리나라 전체의 불황을 이겨내고 경제발전에 더욱 기여하길 바란다.

2008/12/14 - [웰빙, 건강] - 다이어트 왜 해야하지?
2008/12/13 - [신변잡기] - 공짜 도메인으로 전락한 pe.kr
2008/12/13 - [스포츠] - 헐값에 스스로를 포기한 국가대표 거포 김동주
2008/12/12 - [스포츠] - 역시 김연아! 그리고 눈물
2008/12/12 - [스포츠] - 김동주, 일본가서 뭐하려고?
2008/12/12 - [신변잡기] - 흔들어 주세요~
2008/12/12 - [신변잡기] - 어린이들에게 가장 무난한 크리스마스 선물, 레고
2008/12/07 - [사회] - 공무원시험 연령규제 철폐,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
2008/12/04 - [사회] - 얄팍한 속임수, 항공 마일리지 제휴 상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