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올레패드라는 태블릿PC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KT 올레패드는 20만원대의 가격으로 7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제품입니다.

당연히 KT에서 출시가 되는 제품이므로 KT의 강점인 와이파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무선인터넷을 기본으로 하여 풀브라우징과 터치스크린을 가능하게 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기기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항상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인터넷 전화 및 화상통화까지 가능하게 하여 올레패드 하나로 이 세상의 모든 일을 다 할 수 있게 제품을 만들어 낼 것 같습니다.

DSCF7741 by VoIPman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7인치 디스플레이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그리고 전화기능까지 가미가 되어 완전히 크기나 기능에 있어서 갤럭시탭과 유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이 제품은 KT에서 만드는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KT의 와이파이망과 결합되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20만원대의 매력적인 가격은 아이패드 또는 갤럭시탭과는 전혀 비교가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러한 저렴한 가격으로 무선인터넷, 풀브라우징, 터치스크린, 화상통화를 포함한 인터넷 전화 등 모든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휴대용 PC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 될 것입니다.

물론 살짝 인터넷 요금제 약정을 해야 할 것 같은 불길한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저렴한 가격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게다가 KT에서 새롭게 오픈한 QOOK 북카페 등의 서비스를 통하여 eBook으로 활용을 할 경우 그 쓰임새는 정말로 다른 기기들의 추종을 불허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KT의 유,무선인터넷 그리고 전화 등 다양한 정보기기들이 융합되어 하나의 만능 정보기기로 탄생한 올레패드,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8월 또는 9월초에 출시가 된다고 하니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같은 제품들은 물론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eBook 기기들과의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가 더욱 흥미로워 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