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가 미국 현지시각으로 2010. 7. 20.에 애플의 3.4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애플이 올해 안에 전세계를 놀라게 할 만한 신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어떤 제품을 선보일지 전 세계의 IT 업계는 물론 모든 소비자들이 애플이 내 놓을 놀라운 신제품이 어떤 것인지에 대하여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그 동안 보여준 애플의 혁신으로 인하여 이번에 나오게 될 신제품에 대하여도 다시 한번 세상이 놀랄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 기사 참조 : 스티브 잡스 “연내 깜짝 놀랄 신제품 내놓겠다”


iCon 스티브 잡스 by JoonYoung.Kim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많은 소비자들이 애플의 혁신적인 제품에 열광을 해 왔습니다. 맥북, 아이팟, 아이폰에 이어 아이패드까지 무엇 하나 우리를 놀라지 않게 한 것이 없습니다.

다만 아이폰4의 경우 이러한 혁신이 보이지 않고 풀질과 관련된 잡음이 끊이지 않아 조금 안타깝기는 하지만 애플이라고 하면 혁신이라는 말로 대변이 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 온 것이 사실입니다.

과연 애플에서 새롭게 선보일 깜짝 놀랄만한 제품은 무엇일까 궁금해집니다.

아이폰4의 품질 문제를 불식시키고 보다 더 발전시킨 제품일지 아니면 기존에 애플이 만든 제품은 물론 현존하는 모든 기기와는 완전히 다른 정말 말 그대로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정말 놀라운 제품을 만들어낼지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사실 지금쯤 애플이 하나 크게 터트려야 할 시기라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하고 있습니다. 전혀 새로운 제품을 기대했던 아이폰4가 별다를 것 없는 단지 하드웨어 스펙이 좋아진 정도의 제품으로 모습을 드러냄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졌던 실망감을 이제는 애플 특유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만회를 하여야 할 시기입니다.

더 이상 하드웨어 경쟁에 집착하지 말고 애플 특유의 장점에 집중을 한다면 감히 다른 업체에서 애플을 경쟁상대로 여기지 못할 것입니다.

애플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원하고 있는 전세계를 놀라게 할 만한 신제품을 출시하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