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와 아이폰4, 어느 제품을 선택하여야 할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두 제품 사이에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마치 자장면과 짬뽕 사이에서 고민을 하고 있는 것 처럼 말입니다.

이러한 고민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의미에서 일전에 제가 스마트폰 비교 를 통하여 구체적으로 아이폰4와 갤럭시S의 비교를 통하여 '아이폰4G 보다 갤럭시S를 선택하여야 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아래에 간단히 갤럭시S를 선택하여야 하는 이유, 갤럭시S의 장점에 대하여 핵심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슈퍼 아몰레드로 대표되는 하드웨어 부분은 물론 안드로이드로 운영체게의 소프트웨어 부분에서도 갤럭시S가 아이폰4G에 비하여 결코 부족한 부분이 없습니다.

게다가 정전식 터치방식,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와 더불어 속도 또한 갤럭시S가 아이폰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둘째로 AS입니다. 우리 정서에 맞는 우리 기업인 삼성의 AS가 우리에게 최적의 AS를 제공해 주고 있으므로 이 정도면 갤럭시S가 아이폰의 장점은 물론 단점마저 모두 커버하고 있는 제품이라 할만 합니다.


단, 아직까지는 아이폰의 애플리케이션이 안드로이드 보다 수적인 측면에서 월등한 것은 사실이나 애플의 독단적인 정책으로 인하여 많은 앱 개발자들이 안드로이드 진영으로 몰리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의 숫자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숫자를 추월하는 것은 단지 시간문제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이러한 점이 갤럭시S의 장점이며 갤럭시S를 선택하여야 하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다음에는 이렇게 장점이 많은 갤럭시S를 가장 저렴하고도 경제적으로 구입하는 갤럭시S 구입방법 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갤럭시S를 가장 저렴하고도 경제적으로 구입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바로 하나SK Touch S 카드를 발급받고 2년간 최고 60만원의 스마트폰 구입 비용을 지원받는 방법입니다.

SKT 통신요금을 Touch S 카드로 자동이체시 단말기 할부금을 포함한 통신요금을 매월 최대 25,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단말기 할부금을 포함한 통신요금 할인 을 통하여 스마트폰 구입 비용을 지원받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클릭해서 하나SK카드 홈페이지의 터치S 카드 소개를 보시면 보다 더 상세한 내용을 아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단히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와 같은 고가의 스마트폰은 대부분이 일정 요금제로 24개월 약정을 하여 사용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 2년간 최고 6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하나SK Touch S 카드를 잘 활용한다면 거의 비용 부담 없이 갤럭시S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S의 구입을 고려하고 있으신 분들은 하나SK Touch S 카드를 발급받아 통신료를 자동이체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적극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 아이폰4 vs 갤럭시S 낙하실험

갤럭시S2, 유출을 가장한 홍보 마케팅이 지겨운 이유!
화학적 거세법 졸속 논란이 씁쓸한 이유
011 번호 그대로 스마트폰을, 2G 스마트폰 나온다!
갤럭시S 스펙다운한 갤럭시L은 삼성과 SKT간 야합의 결과
삼성전자 AS 규정 악용, 옴니아2를 갤럭시S로 교환
안드로이드 2.2로 업그레이드 되는 구글 넥서스원, 무엇이 좋아지나?
아이폰4, 수신불량 문제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아이폰 4, 약정승계 등 보상방안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
여자친구랑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에요... 어떻하죠?
공짜 통화가 가능한 와이파이폰, 유무선 통합 FMC폰 LG-LU4500
비가 오면 파전이 땡기는 과학적인 이유
아이폰4 수신불량, 아이폰이 아닌 손이 문제, 그럼 손을 교환?
아이폰4 수신불량 해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풀리지 않는 의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