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존에서 통화와 인터넷이 모두 무료인 핸드폰이 LG 전자를 통하여 출시되었습니다.



믈론 무료 통화는 휴대폰에 070번호가 별도 부여돼 와이파이 지역에 있는 인터넷 전화 오즈(OZ) 070 서비스 가입자간에 무제한 무료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무선랜 지역서 일반전화 및 휴대폰과 통화시에 최대 35% 저렴하게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LG텔레콤을 통해 29일 출시되는 실속파 커플들을 위한 유무선통합(FMC: Fixed Mobile Convergence)서비스 특화폰, LG-LU4500은 와이파이(Wi-Fi, 무선랜)을 지원해 가정, 카페 등 무선랜 환경을 갖춘 어디에서나 경제적인 인터넷전화와 무선인터넷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얇은 풀터치폰인 LG-LU4500은 깔끔한 흰색 바탕에 라임, 바이올렛, 핑크 등 3가지 파스텔 색상을 측면 포인트로 적용했으며, 고급스러운 문양의 흰색 배터리 커버를 기본 제공하며, 측면 색상에 어울리는 3가지 커버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기화면은 자주 연락하는 전화번호를 등록해 한번의 클릭으로 통화, 메시지 전송이 가능한 ‘헬로(Hello)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와 뉴스, 블로그, SNS(Social Network Service) 및 각종 생활편의정보를 제공하는 ‘위젯 UI’로 구분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빠른 영문입력에 유리한 ‘T9 모드’를 적용해 영어사전, 이메일 사용 및 인터넷 검색 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밖에도 오즈메신저, 제스처기능, 3.5파이(Φ)이어폰잭, DRM Free, 블루투스2.1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아이폰4, 갤럭시S 등 너무 쟁쟁한 핸드폰들이 넘쳐나는 세상이라 다른 핸드폰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지 모르지만 정말 실속있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꼭 필요한 기능으로 가득한 핸드폰이 오랜만에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이 필요 없는 사람들도 많은 만큼 앞으로 LG-LU4500과 같이 경제적인 핸드폰들이 많이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Lg전자 모델들이 실속파 커플들을 위한 유무선통합서비스 특화폰(Lg-lu4500)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가정, 카페 등 무선랜 환경을 갖춘 어디에서나 경제적인 인터넷전화와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대 중반. 

▣ LG전자 ‘LG-LU4500’주요 사양 ▣

- 모델명: LG- LU4500 (통합LG텔레콤 전용)
- 디스플레이: 3.0인치 WQVGA Full Touch LCD(감압식)
- 색상: 라임, 바이올렛, 핑크(3종) + 추가 커버 판매
- 크기/무게: 111.5(세로) × 52.2(가로) × 12.4(두께) mm / 105g
- 외장메모리 슬롯(최대 16GB 탑재 가능)
- 연결방식: 무선랜(Wi-Fi), CDMA Rev.A
- 배터리: 900mAh (2ea)
. 연속통화: 약 150분 이상
. 연속대기: 약 180시간 이상
- 기타: 와이파이, 블루투스2.1, USB2.0, 지상파DMB, 모션센서, 3.5Φ 이어폰잭
- 가격: 60만원대 중반
  

여자친구랑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에요... 어떻하죠?

공짜 통화가 가능한 와이파이폰, 유무선 통합 FMC폰 LG-LU4500

비가 오면 파전이 땡기는 과학적인 이유

눈 내리는 날에 혼자 끓여 먹는 라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