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에 있는 다크써클, 눈 밑에 검게 어두운 그늘이 지어보여 피곤해 보이며, 인상 자체가 어두워져 나이가 들어 보이고 화장도 잘 받지 않는 현상입니다.

다크써클의 원인은 눈 아래 부위의 집중적인 색소 침착, 혈관의 비정상적인 분포 또는 확장, 눈 밑에 생성된 잔주름에 의해 그늘이 지거나 피부가 쳐저서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 또한 다크써클로 인해 고민을 많이 하던 중에 레뷰에서 이 다크써클을 없애주는 아이크림인 매직아이솔루션 EX 프론티어를 모집하여 당당히 선정되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레뷰 스티커와 함께 제품이 아주 잘 포장이 되어 택배로 배달이 되었습니다.

빨간 레뷰 스티커에 파랗게 포장된 제품이 눈이 들어옵니다.



눈가부기, 주름개선, 미백에 효가가 있는 다크써클 전용 아이크림 매직아이솔루션 EX의 모습입니다.

무향료 무착색의 제품으로 다크써클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앞으로 사용 효과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도착된 제품은 20g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다크써클, 주름, 붓는 눈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고 하니 저 같이 눈에 지방이 많고 주름이 산재해 있으면서 다크써클로 칙칙한 빛깔을 띠고 있는 사람에게 아주 필요하고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할 것입니다.

[지방이 많고 주름이 산재해 있으면서 다크써클로 칙칙한 빛깔의 눈가]



바로 이런 고민스러운 눈가를 위한 매직아이솔루션 이엑스는 프랑스 SEDERMA사의 HALOXYL 및 알부틴이 배합되어 칙칙하고 어두운 눈 밑의 다크써클과 눈 주위의 붓기를 완화하여 눈 주위를 밝고 생기있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데노신, 펩타이드(아지넬린, 콜라겐 등)의 배합으로 눈가의 주름을 개선하여 주며 히아루론산, 트레할로스, 세라마이드 등의 집중보습으로 눈 주위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고 하니 앞으로 저도 칙칙한 눈과의 작별을 고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앞섭니다.

사용 설명서를 잘 읽어 보고 열심히 사용해서 3주후에 다크써클과 주름이 하나도 없는 밝고 깨끗한 피부로 사용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