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날이 따뜻해서 오랜만에 공원에 나가서 산책도 하고 배드민턴도 치면서 조금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했습니다.

겨우내 먹고 누워 있기만 해서 그런지 체력이 영 예전만 못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운동의 필요성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공원에서 열심히 걷고 있는 많은 사람들 처럼 저도 나름대로 자신이 있는 걷기 운동을 열심히 해야 겠다고 크게 마음을 먹었습니다. 

말이 나와서 말인데 제가 운동을 하겠다고 다짐한 일은 하루 이틀의 일이 아닙니다.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서도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통하여 건강 관리를 하고 있으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운동 중에서도 가장 손쉽고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운동이 걷기 운동이며, 걷기 운동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필요한 워킹화, 르카프 닥터세라톤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관련 글 참조 :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세로토닌 워킹화 닥터세로톤)


위의 글을 쓴 이후로도 계속 운동을 게을리 하다가 이제서야 또 운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을 하고 있으니 조금 부끄럽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기필코 살도 빼고 몸도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열심히 운동을 해 보리라 마음 먹습니다.

그러나 저는 시험 전에는 참고서나 관련 문제집을 모두 사 놓고 막상 공부는 하지 않고, 등산을 하려고 마음 먹으면 등산복 등산화만 사 놓고 등산을 하지 않는 성격이라, 이번에도 역시 워킹화에 대한 관심을 떨쳐 버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저도 모르게 더 효과적이고 더 개선된 워킹화, S다이얼로 더 완벽하게 진화한 닥터 세로톤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습니다.


요즘 한참 볼 수 있는 조혜련과 오윤아의 르카프 워킹화의 CF에서도 알 수 있듯이 힘들고 짜증나게 걸으면서 운동을 하는 조혜련에 비하여 밝은 표정으로 해피하게 걸으면서 운동을 하는  오윤아의 워킹의 비밀이 바로 르카프 S다이얼 워킹화입니다.


S다이얼이 무엇이고 세로토닌 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왜 S다이얼이라는 것 때문에 행복하게 걷기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하여는 이전 포스팅(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세로토닌 워킹화 닥터세로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쨋든 제 경우에는 닥터세라톤 워킹화는 이미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이니 더 이상 워킹화에 한눈팔지 않고 이제 운동만 열심히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왕에 운동을 하려면 조금 더 재미있고 신나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아래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워킹댄스를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르카프 홈페이지(http://www.lecaf.co.kr)를 방문하시면 S다이얼 워킹화 닥터세라톤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며, "S다이얼의 비밀을 밝혀라!"라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습니다.

"S다이얼의 비밀을 밝혀라!"이벤트는 닥터세로톤 S다이얼의 비밀을 체험해 보는 이벤트입니다.
 
4단계의 S다이얼을 순서대로 체험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로 1등 한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워킹세트, 2등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워킹세트, 3등 30명에게는 닥터세로톤, 4등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워킹웨어 드리고 5등 100명에게는 르카프 My happiness folder 티셔츠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건강한 워킹을 위한 S다이얼 위킹화, 르카프 닥터세라톤과 함께 건강은 물론 행운도 얻으시기 바라며, 저는 지금부터 바로 공원으로 걷기 운동을 하러 출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