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 새 삶을 꿈꾼다면 도전하세요!

<다이어트 워>시즌4 출연진 모집 “이번엔 남자도 지원하세요~”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 시즌4 출연자 공개 모집

오는 28일(수)까지 온무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는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다이어트 워> 시즌4, 오는 6월 말 방송 예정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 계열 채널 스토리온이, 리얼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시즌 4의 출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받는 있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스코리아 출신 비만녀 ‘원혜정’(시즌1), 슈퍼탤런트 출신 ‘김정현’(시즌2), 탤런트 ‘이하얀’(시즌3)이 출연해 화제를 낳았으며, 전 출연자들이 20kg 이상 체중감량에 성공하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 

이번 <다이어트 워 시즌 4> 출연자 모집은,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거나, 인생을 바꾸고자 하는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4는 남자들도 지원할 수 있어 벌써부터 대한민국 ‘비만남’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오는 4월 28일(수) 까지, 온무비스타일 홈페이지(www.OnMovieStyle.com) <다이어트 워> 응모 게시판에 자신의 사연과 목표를 담은 글과 사진, 동영상 UCC 등을 올리면 지원이 완료된다. 

스토리온은 응모 마감 후,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종 도전자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선발된 도전자들은 5월 중 합숙을 시작해, 8주간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체중을 감량하며 본격적인 ‘살과의 전쟁’을 펼치게 된다. 매주 한 명씩 탈락되는 서바이벌 형식이며, 가장 많이 체중을 감량한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천 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오는 6월 말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토리온의 이충효 사업부장은 “시즌 4 제작 소식에, 벌써부터 참가자들의 문의가 뜨겁다”며 “지난 시즌에 이어, 다이어트를 통해 새로운 삶의 희망과 목표를 되찾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