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일색의 휴대폰 시장에서 LG전자가 이달 초 출시한 ‘맥스(MAXX, 모델명: LG-LU9400)’폰이 출시 10일만인 지난 주말 일 개통수가 1,000대를 돌파하며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맥스폰은 국내 최초로 1GHz 처리속도의 프로세서를 장착해 통합LG텔레콤을 통해 출시된 휴대폰입니다.

관련글 참조 :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Wi-Fi, 핑거 마우스가 장착된 인터넷 특화 넷폰, 맥스폰(MAXX, 모델명: LG-LU9400)
 
LG전자 ‘맥스폰’, 초기판매 호조 ‘대박 예고’ by LGEPR 저작자 표시

맥스폰의 인기 비결은 터치반응, 애플리케이션 구동, 인터넷 접속 속도의 탁월한 향상과 3.5파이(Φ) 이어폰 잭, 디빅스 플레이어, 정전식 멀티터치 등 최신 멀티미디어 기능을 대부분 탑재했고, ‘오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첫 적용해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점 등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말 골드 색상 제품 출시를 앞두고 지난 9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2개월간 삼성동 코엑스몰 내 메가박스 영화관 앞 LG전자 휴대폰 홍보관인 ‘싸이언 플래닛’에서 고객이 직접 맥스폰의 초고속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대여행사를 진행합니다.
LG전자 ‘맥스폰’, 초기판매 호조 ‘대박 예고’ by LGEPR 저작자 표시


대여 고객은 유료컨텐츠 다운로드 및 해외 통화를 제외한 통화, 문자메시지 전송은 물론 인터넷, 이메일, 그리고 HD급 고화질 영상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1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 고객이 와이파이(Wi-Fi, 무선랜) 기능을 활용해 인터넷에 접속, 맥스폰 이미지를 찾아 도우미에게 제시하면 모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간단한 체험 후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맥스폰을 증정합니다.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by LGEPR 저작자 표시

스마트폰 일색의 휴대폰 시장에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일반 휴대폰이 당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게 되는 것이므로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스마트폰보다 사용하기가 쉬우면서 꼭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맥스폰과 같은 일반 휴대폰이 더욱 많이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