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차량에 장착하는데 있어서 많은 분들이 내비게이션을 차량 앞 유리에 거치하는 것 보다는 매립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아무래도 안전성 면이나 시야확보 등의 면에서 매립을 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바로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주)(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아이나비 최초 매립 전용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1’을 출시하였습니다.


‘아이나비 R1’은 최신 3D 전자지도가 탑재돼 주요 건물 및 랜드마크를 3D 모델링화하여 시인성이 높으며, 트립(TRIP) 컴퓨터가 지원되는 차량은 에어컨, CD/라디오, 배터리전압 등 각종 정보를 받아서
LCD 화면에서 바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기존 거치대형보다 깔끔한 차량
인테리어와 넓은 운전자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아이나비 R1’은 800x480 고해상도 7인치 LCD를 채용했으며, SiRF V6(Instant Fix Ⅱ 지원) GPS로 빠른 처리속도와 안정적인 구현환경을 지원하며, 900Mhz급의 고성능 CPU와 256MB RAM, A/V(IN/OUT)단자, USB2.0 HOST 등을 통해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외부기기와의 높은 확장성을 자랑합니다.

‘아이나비 R1’ 본체와 함께 제공되는 컨트롤박스에는 SD카드 슬롯, USB 포트, 적외선 수신기, 리셋 버튼이 장착됐습니다. 특히 전국 73개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에서 원스톱(One-Stop) 서비스로 구입과 장착이 한번에 이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R1’은 운전자 시야를 가리지 않고 깔끔한 차량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며, “2D, 3D, 통신형 내비게이션에 이어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까지 출시함으로써 제품의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나비 R1’ 본체(8G) 판매가는 49만 9천원이며, 마감재와 GPS/DMB안테나, 후방카메라, 트립 컴퓨터 등
악세서리는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R1’ 구매 후 신규 인증등록 및 매립 사진과 후기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여행상품권(50만원권), 블랙박스, 주유상품권 등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나비 R1’ 출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3.23 14:35

    젊은 시인 님 처음 인사드리네요. 서울블로그 운영자 서울마니아예요~ 멋진 글 잘 읽고 갑니다.
    저희 글 트랙백 걸었는데 보시구 가능하시면 저희 글에두 트랙백 부탁드려용~
    저희 블로그에도 놀러와 주시면 무한 영광일 듯요~ㅎ 종종 인사드릴께요.
    http://blog.seoul.go.kr/1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