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피부를 넘어서 속부터 화사한 빛이 차오르는 광채가 나는 광채 피부 가 요즘의 화이트닝 트렌드 입니다.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 그리고 피로에 찌들어 누렇게 된 피부를 가진 현대인들에게 이제 화이트닝은 반드시 필요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화이트닝이라는 것은 단지 피부만 하얗게 만든다고 해서 화이트닝이 아니라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단백질 당화를 개선하여 피부층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진정한 화이트닝이고 이것이 바로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화이트닝 이상향일 것입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피부 속부터 빛이나는 화사하고 생기있는 광채 피부가 화이트닝의 궁극적인 이상향입니다. 즉, 일시적인 피부개선 효과가 아니라 근본적으로 피부 속 단백질을 건강하게 하여 피부 속 부터 화사한 빛이 차오르는 화이트닝 궁극의 피부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광채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가지 제품이나 다양한 화이트닝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단연코 광체 에센스라고 불리우는 화이트닝 에센스 의 대명사인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를 추천합니다.



SK-II(http://www.sk2.co.kr/)의 신제품인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하얀 피부를 넘어선 피부 속 화사한 광채 에센스라고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의 빛에 영향을 미치는 3가지 원인인 피부속 멜라닌의 고른 분포, 적당한 피부층의 두께, 피부 단백질의 건강함에 도움을 주어 우리 피부를 그 자체로 생기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SK-II 홈페이지(http://www.sk2.co.kr/)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지만 여기에에서는 간단히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피부 속 멜라닌 생성 및 전이를 억제하여 피부 톤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균일성을 향상시켜 투명한 빛이 우러나오는 맑은 피부를 갖게 합니다.

또한 단백질이 당화되어 피부의 노란기가 증가하는 것을 최소화하여 피부톤을 개선해 줍니다. 그리고 표피 구성 단백질의 증가를 촉진하여 피부층의 건강함을 채워주는 그야말로 광채 에센스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SK-II 매장에서 1:1 광채피부 카운셀링을 받으면 광채 레벨을 측정해 주고 화이트닝 맞춤케어를 제안해 준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광채피부 카운셀링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렸 듯이 화이트닝은 피로에 지치고 공해에 찌든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화이트닝 이상향인 광채 화이트닝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도 불어 넣으시고 자신감도 되찾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