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이나 취업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이나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같은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요즘 같은 시대에 컴퓨터 관련 자격증 취득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것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막상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공부를 하다 보면 초보자는 물론 컴퓨터를 흔히 사용하고 접하는 사람이라고 할 지라도 어려운 컴퓨터 용어나 전공자 만이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난해한 수험서 등으로 인하여 원할한 학습을 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 만큼 수험서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똑똑한 수험생들의 합격 전략은 합격으로 바로 통하는 시험 밀착형 수험서를 선택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가장 쉽게 취득할 수 있는 합격으로 바로 통하는 시험 밀착형 수험서는 어떤 수험서일까요? 몇몇 수험서를 추천할 수 있겠지만 제 경우는 시험 밀칙형 수험서라고 할 수 있는 합격통(http://www.hanb.co.kr/)수험서가 바로 컴퓨터자격증을 가장 쉽게 취득하게 해 주는 수험서라고 생각합니다.


합격통 수험서는 적은 시간으로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출제 빈도가 높은 것만 깔끔하게 담아내고, 컴퓨터 초보자도 쉽게 알수 있도록 어려운 용어를 쉽게 설명하고 있는 수험서 입니다.

게다가 유용한 기출문제, 모의고사 해설을 실어 본문을 보지 않고 모의고사 해설만 보고도 합격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교재입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시험, 정보처리기사 시험 등 컴퓨터 관련 모든 자격증을 가장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지금까지 나온 수험서중 가장 추천할 만한 교재인 것 같습니다.


현재 '한빛미디어의 합격으로 바로 통하는'사이트에서는 합격통 Always olleh!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온라인 서점에 합격통 서평을 남기면, 매월 좋은 서평을 남긴 5명에게 원하는 한빛미디어 도서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좋은 서적으로 공부도 하고 도서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또한 합격통의 실시간 온라인 서비스 CBT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에서 모의고사 시험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빛미디어의 합격으로 바로 통하는' '합격통'과 함께 합격의 기쁨을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