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재수와 관련한 입시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하면서 꿈은 포기하지 않는 자의 것이므로 성공이란 두 글자를 가슴에 인고 재수생활을 뜻깊게 보내라는 말씀을 드리면서 재수학원추천으로 종로학원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한 바 있습니다.(관련 포스팅 : 재수는 필수! 삼수는 선택!, 재수학원은 종로학원)

물론 대성학원이나 메가스터디 등 다른 학원들도 많이 있지만, 제가 다니면서 재수를 했던 학원이 종로학원이며, 또한 4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많은 학생들을 명문대에 진학시킨 학원이 종로학원이라는 생각에 재수학원추천에 주저 없이 종로학원을 추천했던 것입니다.

오늘은 종로학원 중에서도 진정한 40년 전통의 국내 최고의 재수학원인 강북종로학원에 대하여 보다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강북종로학원이나 강남종로학원이나 동일한 종로학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같은 입시학원 인데도 무조건 강남만을 고집할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강북종로학원의 다양한 모습]

종로학원은 원래 강북 종로학원에서 시작하여 학원확장으로 2004년에 강남 캠퍼스를 신규 설립한 것이며,  강사 순환근무제 시행으로 같은 유명 선생님들이 강북, 강남에 돌아가며 강의를 합니다.

따라서  1년 커리큘럼 및 수업진도, 수준, 학사관리 시스템 등이 모두 동일함은 물론 실제 진학실적 또한 비슷합니다.

다만, 강남종로학원의 수강료가 조금 더 비싼 것은 강북종로학원에 비해 학급당 학생수가 적기 때문이며, 강사진이나 기타 시설은 동일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차라리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학급당 학생수가 적은 강북종로학원이 면학분위기 등에서는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북종로학원의 다양한 모습]

게다가 종로학원은 매월 종로모의, 월례고사를 실시하여 강북, 강남 각 학원별 계열별로 상위 10명에게 장학금 지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매월 40명의 학생, 3 ~ 11월 총 270명의 학생이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강사진, 진학실적 그리고 장학금 혜택까지 동일하다면 굳이 강남을 고집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종로학원의 연간 지도 계획표 입니다. 표만 봐도 믿음이 가고 뭔가 든든한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위 내용은 재수종합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원리중심의 학습을 마친 후에 핵심정리 및 문제풀이를 하여 모든 학생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최적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명문대로 가는 가장 안전하고 가장 넓은 길, 바로 종로학원( http://www.jongro.co.kr )입니다. 또한 종로학원중에서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면학분위기나 모든 시설이 강남에 비하여 전혀 뒤지지 않는 강북종로학원과 함께 한다면 어느덧 성공적으로 재수생활을 마치고 원하는 대학의 합격증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강북종로학원과 함께 성공적인 재수생활을 해서 반드시 대학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라며, 아래 종로학원 서울대 합격수기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jongro.co.kr  (종로학원 홈페이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