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잘 쓰면 약이되고 그렇지 않으면 해가 되기도 합니다. 바로 똑똑하고 현명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야 하는 이유일 것입니다.(관련 글 참조 : 잘 쓰면 약이되고 못 쓰면 독이 되는 신용카드,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우선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혜택이 많은 카드 한장만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쉽고 편한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카드가 혜택이 많은지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여러 카드를 비교하여 결정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럴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많은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추천하고 사용하는 카드의 사용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 쇼핑시 할인혜택 이 큰 롯데DC클릭카드에 대하여 소개를 하고 내친김에  롯데DC클릭카드 인터넷 신규발급 이벤트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DC클릭카드 소개에 앞서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이 바로 클본좌라는 것입니다.

클본좌 라는 것은 인터넷쇼핑의 합리적인 소비를 관장하는 롯데DC클릭카드의 신을 말합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클본좌라는 말이 아마도 앞으로 크게 유행을 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롯데DC클릭카드의 혜택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DC클릭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뭐니뭐니 해도 인터넷 쇼핑 할인일 것입니다.

인터넷 쇼핑에서 최고 10%가 할인이 되는 강력한  혜택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롯데 계열사에서 무이자 할부 및 최고 15%가 할인되고 놀이공원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온, 오프라인 할인과 혜택 뿐만 아니라 전국 롯데 제휴사 및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포인트가 적립닏 되며, 추가로 쇼핑세이브를 이용하면 할인이 중복으로 제공이 되는 카드로서 아마도 제가 알고 있는 카드중에는 최고의 혜택을 보유하고 있는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2010년 1월 31일까지 인터넷으로 신규발급 신청을 하면 인터넷쇼핑시 20%가 청구할인이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각자의 스타일대로 멋지게 클본좌를 코디네이팅하여 본인의 블로그로 스크랩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나만의 클본좌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에 비하여 할인혜택도 많고 포인트 적립도 많이 되는 쓸모있는 카드 롯데카드도 신청하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lottedc.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