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쓰면 약이되고 못 쓰면 독이 되는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일전에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관련 글 참조 : 2009/08/11 - [생활비절약 프로젝트] - 잘 쓰면 약이되고 못 쓰면 독이 되는 신용카드,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이 포스팅에서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 드린 바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만든 KB체크카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체크카드추천 도 하고 마침 진행되고 있는 KB체크카드 이벤트 (KB체크카드 이벤트 보러가기)에 대하여도 알아보고자 합니다.   

많은 체크카드 중에 제가 유독 KB체크카드 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는 것은 물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라는 이유도 있지만 이왕에 체크카드추천 을 할 바에는 가장 회원이 많고 체크카드를 대표할 수 있는 카드를 추천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마침 KB체크카드 이벤트 (KB체크카드 이벤트 보러가기)도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KB체크카드
는 총 9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모든 카드가 다 좋은 혜택을 가지고 있어 이 중에서 뭐 하나만을 선택하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몇 가지만 예를 들면, 우선 잇스타일(it style) 체크카드는 쇼핑/패션, 뷰티의 필수아이템으로 매력적인 스타일 관리를 위한 전국 백화점/할인점, 온라인쇼핑에서 최고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포인트리 적립형 카드인 KB포인트리 체크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른 포인트리 적립(0.2%~최대 1%) 아웃백/VIPS 이용금액의 10%, G-Market/옥션 이용금액의 5% 추가적립 혜탹이 있으며 주유소 등에서도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KB 스타체크카드는 저에게 꼭 필요한 카드이므로 조금 더 자세히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 스타체크카드는 CGV, 메가박스, 프리머스 3천원 환급할인, GS칼텍스 주중 50원, 주말(토, 일) 60원 환급할인, 아웃백스테이크, VIPS 10% 환급할인, G-Market, 옥션 5% 환급할인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수히 많은 혜택이 있고 전세계 Maestro 직불가맹점과 Cirrus표시있는 글로벌 ATM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 글로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아주 알찬 카드입니다.


꼭 필요한 카드라서 발급을 받아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KB체크카드 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고 그 중에서도 나에게 가장 필요한 KB 스타체크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하여도 소개를 했습니다. 나머지 많은 KB체크카드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KB체크카드 이벤트 보러가기 를 클릭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KB체크카드에 대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진핸중인 이벤트는 2가지 이벤트로 'KB체크카드 혜택여행 이벤트'는 '혜택여행 게임'을 통해 KB체크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롯데백화점 상품권, 파리바게트 케익 교환권 등 게임 순위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KB체크카드 스크랩 이벤트'는 KB체크카드 이벤트를 스크랩하고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 세트,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라테를 지급하는 이벤트 입니다. 물론 KB체크카드 이벤트를 소개한 본 포스팅으로 인하여 저는 당연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KB체크카드 이벤트에 응모해 본 결과 이벤트에 응모하는데 복잡하게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을 한다거나 하는 절차 없이 'KB체크카드 혜택여행 이벤트'는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을 하면 이벤트가 완료되고, 'KB체크카드 스크랩 이벤트'는 이름, 핸드폰 번호 그리고 스크랩한 URL만 입력을 하면 이벤트가 완료되어 아주 간편하고도 쉽게 응모할 수 있었습니다.

체크카드를 사용함으로서 현명한 신용카드 사용 습관도 기르고 바람직한 소비문화가 정착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뜨고 있는 애드데이라는 곳은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것들이 애드데이의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외 없이 클릭당 50원이 지급되는 광고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