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위젯형 수익분배 프로그램 애드젯은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네이트 앱스, 기타 모든 홈페이지에서 위젯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애드젯(ADGET)은 Adsystem과 Widget의 합성어로 위젯에 수익 아이템을 결합하여 위젯의 편리함과 재미는 물론 다양한 수익도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본 블로그에서도 이미 2회에 걸쳐 애드젯에 대하여 소개해 드린 바 있으며, 이번에는 애드젯이 유디엠 사이트로부터 독립하여 신규 플랫폼이 적용됨에 따라 그 동안 변경된 위젯 등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애드젯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adget.co.kr/ 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위에 기재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래에서는 애드젯의 강력한 CPC 광고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수익 모델은 광고가 포함된 위젯을 클릭하면 클릭당 평균50원을 지급하는 애드젯 CPC 광고입니다.

클릭당 10원을 지급하는 GOOD FILE 위젯과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위젯, 그리고 클릭당 10원의 자동차리스 위젯 입니다.


클릭당 50원의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개소문닷컴 위젯입니다.


클릭당 30원의 아이폰 최신 앱리뷰, 뷰플 리뷰, 그리고 처음번역뉴스 위젯입니다.


클릭당 50원의 소비자닷컴, 비만도체크, 그리고 삼성카드 위젯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나 다음 애드클릭스가 부럽지 않은 클릭당 50원의 애드박스 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릭 당 50원의 CPC 광고를 제공하는 다양한 애드박스입니다. 가로 형태로 본문에 붙일 수도 있고 작은 애드박스를 선택하시면 사이드바에 광고를 붙일 수도 있습니다.


차앤박, 연예투데이, 경제투데이 위젯입니다. 마찬가지로 클릭당 50원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위에 소개해 드리는 많은 위젯들도 클릭당 또는 가입당 수익이 발생합니다. 한번씩 클릭을 해 보시고 애드젯이 어떤 서비스이며 어떤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위젯인지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젯과 함께 많을 분들이 2010년도 블로그로 돈 많이 버시고 부자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