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베타서비스를 시작한지 몇일 되지 않는 신생 블로그 수익모델, 바이블로그가 최고의 블로그 수익모델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똑 소리나는 블로거들의 놀이터’ 바이블로그(www.byblog.co.kr)는 레뷰나 프레스블로그와 같은 일종의 리뷰를 통한 블로그 수익 모델로서 블로거들에게는 보다 더 많은 수익을 주고 광고주에게는 가장 효율적인 광고수단이 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출범한 서비스입니다.

바이블로그(www.byblog.co.kr) 사이트를 방문해 보니 "똑 소리나는 블로거들의 놀이터"라는 말이 빈 말이 아니라는 사실을 한눈에 알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블로거들의 놀이터 답게 잘 정돈된 홈페이지의 모습과 사이트의 빠른 속도가 인상깊게 느껴졌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은 아직 베타오픈 중이라서 "베타오픈 캠페인" 하나만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조금 허전해 보이기는 했지만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으로 채워지면 상당히 멋진 모습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래서 저도 급 부상하는 블로그 수익 모델을 체험해 보기 위하여 "베타오픈 캠페인"에 참여를 해 봤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일단 바이블로그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셨으면 바이블로그에 본인의 블로그를 등록하시고 캠페인 참가신청을 한 후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시고 포스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글로 풀어쓰면 조금 복잡하지만 아래의 참여 순서도를 참고하시면 보다 더 쉽게 캠페인 참여에 대하여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의 큰 라인마케팅 에 있어서 블로그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고 이로 인한 블로그마케팅 이 점점 더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블로그 마케팅 중에서도 네티즌들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인 바이럴마케팅 이 대세라고 할 것입니다.

바이블로그는 2009. 10. 27.에 베타오픈하여 오픈한지 몇일 지나지도 않은 상황에서 스스로를 대상으로 "베타오픈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서 순식간에 블로그마케팅의 핵으로 떠 오르며 최고의 기대와 주목을 받는 수익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입니다.

스스로를 대상으로 한 베타오픈 캠페인, 이 하나의 캠페인을 통한 현재까지의 가시적인 성과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광고주를 어필하고도 남을 정도의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베타오픈 캠페인 외에 다른 캠페인은 진행되고 있지 않지만, 바이블로그가 이 캠페인으로 인하여 많은 실력있는 블로거들을 회원으로 보유하게 된다면 앞으로 머지않은 시간에 바이블로그의 진행중인 캠페인 란이 부족할 정도로 많은 광고주들의 캠페인이 넘쳐나게 됨으로서 블로거들에게는 최고의 수익모델로 명실공히 인정을 받고 광고주들에게는 어마어마한 광고 효과를 누리게 해 주는 업계 최고의 위치를 견고히 다지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바이블로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