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레이싱걸과 끝말잇기를 할 수 있습니다. 심심하고 따분할 때, 점심먹고 졸음이 밀려올 때. 업무로 스트레스 받을 때, 상큼한 레이싱걸과 함께 끝말잇기를 할 있다면 따분함과 졸음은 물론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까지 말끔히 씻어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에서 레이싱걸과 긑말잇기를 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위젯만 설치하면 됩니다. 바로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이라는 것을 블로그에 설치함으로서 레이싱걸과 끝말잇기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위 사진과 같은 위젯을 설치해서 바로 위젯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끝말잇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표정으로 문제를 내며 끝말잇기를 하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위 사진은 먼저 레이싱걸이 '나하추'라고 시작을 하여 제가 아래에 '추석'이라고 끝말을 잇고 있는 모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끝말잇기 하러가기 버튼클릭하시면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위젯을 설치하고 끝말잇기에 참여하기만 하여도 끝말잇기 점수 주간 1등에게는 Ipod Nano 5세대(8G)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15명에게 OK캐수백 10,000포인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저도 블로그에도 설치를 무료하거나 졸릴때 또는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끝말잇기를 하고 있는데, 은근히 끝말잇기에 빠져들게 되어 시간 가는줄 모르게 끝말잇기를 하게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위젯 설치만으로 블로그도 멋있게 꾸미고, 무료함도 달래고, 졸음도 없애고,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음은 물론, 운만 좋으면 아이나노에 OK캐쉬백의 행운까지 거머쥘 수 있다고 생각하나 정말로 일거다득이 아닐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한번 씩 설치해서 끝말잇기를 해 보시고(아니면 제 블로그에서 끝말잇기를 해 보셔도 좋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행운도 가져가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유용한 끝말잇기 위젯을 소개해 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