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가을인가 싶더니 이제 제법 추위가 기승을 부리며 겨울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가올 겨울도 준비할 겸, 겨울하면 생각나는 패션 아이템, 바로 부츠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 보고자 합니다.

부츠 중에서도 패션부츠 의 선두 주자이며, 유행부츠 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캐쥬얼부츠 스케쳐스 부츠에 대하여 패션/스타일적인 특징 등을 위주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제가 많은 부츠 제품중에 굳이 스케쳐스패션부츠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스케쳐스 부츠가 다양한 디자인과 돋보이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부츠이며, 거기에 더하여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 때문입니다.

 
옆의 배너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스케쳐스의 제품들에 대하여 더 많은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면관계상 여기에 많은 스케쳐스 제품들을 다 소개해 드릴 수는 없으므로 스타일리쉬한 몇 개의 대표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따뜻한 니트소재의 패션 부츠로 멋도 살리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는 니트부츠 제품입니다.부츠 소재로 니트를 선택함으로서 착용감은 물론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와 멋 스럼움을 한층 강조한 제품입니다.


사랑스러운 셔링과 빅 버튼 포인트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버튼포인트 부츠입니다. 멋스러운 디자인에 반해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자연스럽게 잡힌 셔링으로 활동적이고도 큐트하게 보이는 셔링부츠입니다. 무릎밑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자연스러운 셔링 형태가 정말 멋있게 느껴집니다.


천연 가죽 소재와 호주산 양털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모두 살린 양털부츠입니다.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어 짧고 긴 스타일 모두 가능한 겨울철 필수 잇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운 천연가죽 소재와 fur 장식의 세련된 엣지부츠 입니다. 따뜻해 보이면서도 멋이 넘쳐나는 제품입니다.


스케쳐스 제품의 특징은 다양한 디자인과 돋보이는 최고의 스타일을 자랑하는 부츠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정직하고 합리적이라는 것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듯이 대부분의 분들이 어떤 패션과도 잘 어울리면서 멋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최고의 스타일을 자랑하는 스케쳐스의 스타일에 놀라고 6만원~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다시 감탄을 하게 됩니다.

올 겨울 잇걸들의 Hot Item 스케쳐스 부츠 컬렉션, 겨울철 패션의 필수 아이템인 것이 확실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