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을 꿈꾸어 온 주거명작 금정역 래미안 하이어스, 올 가을 분양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삼성물산 래미안의 인기 단지인 금정역 래미안 하이어스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단연코 눈에 띄는 래미안 의 인기 단지인 금정역 래미안 하이어스는 지하철 1호선 4호선 환승역이며 산본IC가 지척에 있어서 사통팔달의 교통의 요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수리산의 맑은 공기와 인근의 자연공원의 드넓은 지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단지입니다.

더욱이 제 2의 분당이라고 불리우는 산본의 랜드마크형 대단지로
2,644세대의 매머드급 규모로 들어서는 아파트이며, 금정 뉴타운과 금정민자역사의 개발호재를 갖춘 2009년 하반기 분양시장의 최고 블루칩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래미안 산본, 금정역 래미안 하이언스는 10년을 꿈꾸어 온 주거명작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모든 것이 완비된 단지로서 최고의 단지가 갖추어야 할 교통, 자연, 교육이 삼위일체가 되어 어우러져 있는 최고의 아파트 단지입니다.




천혜의 교통 요지

래미안 산본은 천혜의 교통 요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통 지하철 노선 하나만 지나가도 역세권이니 뭐니 해서 주목을 받게 되는데, 래미안 산본은 1호선과 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이 지척에 있어 더불 역세권의 이점을 최대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산본IC를 이용하여 외곽순환고속도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승용차를 이용한 교통도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연환경을 갖춘 자연친화 아파트

수리산 자락에 위치한 래미안 산본은 수리산의 맑은 공기에 더하여, 근처에 위치한 한얼공원과 능원공원 같은 대단위 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안에만 해도 수리산의 사례를 테마로한 조경이 만들어져 있어 가히 최고의 자연환경을 갖춘 자연친화 아파트라고 하여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교육이 미래다, 최고의 교육환경과 학군을 지닌 아파트

아무리 교통이 좋은 아파트이고, 아무리 자연환경이 뛰어난 곳이라고 할 지라도 우리나라의 부모들의 관심은 교육환경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래미안 산본은 이런 학부모의 관심사항도 완벽하게 충복을 시켜 줍니다. 바로 단지안의 산본초등학교와 아파트 인근의 산본중,고등학교가 있으며, 무엇보다도 래미안 산본 주변에 위치한 군표국제교육센타에서 차별화된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교육환경까지 겸비한 아파트라고 자부할 만 합니다.




이상 올 가을 분양시장을 이끌고 있는 10년을 꿈꾸어 온 주거명작 금정역 래미안 하이어스(래미안 산본)의 교통, 자연, 교육이 삼위일체가 되어 어우러져 있는 모습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역시 래미안이라는 탄성이 나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꼭 한번 살아보고 싶을 수 밖에 없는 아파트 인 것 같습니다.


래미안 홈페이지(http://www.raemian.co.kr/raemian/blog)의 분양정보 를 보시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