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이이비클럽, 김연아가 아이비클럽의 관련이 없을 것 같지만 김연아 선수가 아이비클럽의 모델 원더걸스, 배틀과 함께 2009 아이비 클럽 하복추천에 나섰다는 점 외에 공통점을 찾아보기 힘들 것 같지만 김연아와 아이비클럽에게서는 많은 공통점을 찾아 볼 수 있다.

우선 필자가 종전에 포스팅한 교복업계의 훈훈한 기부활동(http://walks.tistory.com/294)이라는 포스팅을 보면 아이비클럽의 기부활동을 통한 훈훈한 선행에 대하여 잘 알 수 있을 것이며 김연아 선수는 굳이 더 이상 언급하지 않더라도 이미 언론을 통하여 김연아 선수또한 거액의 기부활동을 통한 선행을 하고 있으니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으면서 선행을 마다하지 않는 존경할 기업이요, 사람이라 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김연아 선수가 아이비클럽의 제품 모델로 활동하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생각도 든다. 위 사진이 바로 김연아 선수가 아이비클럽의 예쁜교복 인 하복추천 을 하고 있는 사진이다.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여자 싱글에서 역대 최고점으로 '피겨퀸'에 등극한 김연아 선수 이외에도 아이비클럽의 모델 원더걸스, 배틀과 함께 2009 아이비클럽 하복추천 에 나섰으나 우선 위 김연아 선수가 추천하는 내용에 대하여만 간략히 살펴보고자 한다.


아이비클럽 하복은 과학적인 기술력으로 창조되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겨드랑이 땀받이, 자외선 차단 및 발수성이 뛰어난 섬유, 활동성이 많은 학생들에 편안함을 안겨 주는 스트레치 원단, 순모에 가까운 부드러운 촉감과 청량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싸이로필(SIRO FIL)원단이 사용되어 하복으로서는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고 한다.

또한 여학생들의 속옷 노출 위험을 없애주는 시크릿 커버 역시 이쁜교복 아이비클럽의 과학이 만들어낸 아이디어이며, 기존 스커트의 약점을 보완한 콘솔 지퍼를 통해 실루엣은 물론 뱃살까지 감춰주는 예쁜교복 이라고 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스프츠 선수, 피겨퀸 김연아, 그리고 최고의 가수 원더걸스 등이 최고의 교복(제품 품이 아니라 그 선행까지 최고라는 의미에서 최고라고 창해 본다.) 아이비클럽을 추천하는 위 광고 사진들을 보면서, 필자는 경기가 최악으로 치닫고 있어 업계는 물론 온 나라가 불황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어도, 지금 김연아 선수가 우리에게 희망과 위안을 주고, 아이비클럽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스스로 공부하고 일어날 수 있도록 훈훈한 선행을 베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잠깐이나마 희망에 잠겨 봅니다.

아이비클럽이 최고의 기술력과 최고의 선행을 베풀어 만들어낸 멋들어진 희망이라는 교복을 입고 우리의 학생들이 세계로 그 꿈을 펼쳐 나가게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2009/04/17 - [스포츠] - 안스럽기까지 한 아사다 마오
2009/04/17 - [법률정보] - 시공사 부도, 하도급공사대금 직접청구권을 활용하라!
2009/04/16 - [생활비절약 프로젝트] - 프린터 잉크 절약 프로젝트
2009/04/15 - [웰빙, 건강] - 뭔 데이가 이래 많데이?
2009/04/15 - [법률정보] - 변호사 수임료가 달랑 50만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