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출력에 있어서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고가의 잉크로 인한 비용의 문제일 것이다. 더구나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는 아주 사소한 비용이라도 낭비가 되지 않도록 절약을 하여야 하는 것이 가계경제를 위한 최 우선의 과제일 것이므로 비용절감의 필요성이 어느 때 보다 더욱 절실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애초에 프린터를 구입할 때부터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카트리지 비용과 페이지당 비용만 고려하여 무한이나 재생 잉크 등 당장 싼 비정품 잉크를 선호하는 경향이 다분하다. 그러나 사실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지만 제품의 품질, 균일성, 생산성, 신뢰성에 따른 숨은 비용이 눈에 보이지 않게 얼마나 지출되고 있는지도 당연히 염두에 두고 세밀히 계산해 보아야 할 것이다.
 
눈에 보이지 않게 지출되는 숨은 비용의 대표적인 것은 바로 재생잉크의 사용이다. 경제적인 프린터 운영이라는 이유로  많이 사용하는 재생잉크는 결과적으로 보이지 않는 숨은 비용으로 인해 정품잉크의 사용보다 인쇄비용이 더 높아지게 되는 것이다. 즉, 무한잉크프린터 를 사용하면 프린터의 잦은 고장으로 인해 수리 및 노즐 청소 비용이 발생하고, 재인쇄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노동력, 업무시간이 증가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무한잉크는 출력 화질이 떨어진다거나, 번짐 현상이 발생하는 등 인쇄 품질에서도 많은 차이를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어찌되었건 절약은 해야겠고, 그렇다고 정품이 아닌 재생잉크를 사용할 수도 없는 것이니 참으로 난감하기 짝이 없던 차에 고심끝에 선택하게 된 것이 바로 HP무한출력솔루션 을 활용한 HP 정품 무한잉크 매직키트 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린터 헤드 2개, 검정잉크 2개, 컬러잉크 3개로 구성된 HP 정품 무한잉크 매직키트는 장당 출력비가 70%가 내려가 유지비 걱정이 없고, 무한잉크에 비해 인쇄품질이나 AS면에서 확실한 차이를 보이므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출력비용을 꼼꼼하게 따져보면 비정품 무한잉크와 차별된 HP 정품 무한잉크 매직키트
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홈페이지( http://www.hp.co.kr/magic )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무한출력,무한절약의 매직키트만 설치하면 장당 출력비가 70%나 내려가 유지비 걱정이 없고, 인쇄 품질도 좋아지며, HP 정품 AS까지 받을 수 있으니 당연히 선택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이다. HP 정품 무한잉크 매직키트 를 선택한 순간은 그 동안 절약을 위하여 사용한 비정품 무한잉크의 잦은 헤드 고장이나 잉크가 새는 노즐고장, 늑장 AS로 터지는 불만과 짜증들과의 이별을 고하는 바로 그 순간이었던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론적으로 눈앞의 사소한 이익에만 급급하여 무분별하게 재생잉크를 사용하는 것 보가는 정품 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절약의 지름길이며, 특히나 HP 정품 무한잉크 매직키트와 같은 제품은 절약을 위한 우리의 욕구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제품인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프린터 잉크를 절약하기 위하여 칼라 인쇄를 자제하고, 불필요하게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의 해상도를 다운시키는 등의 인위적인 방법을 많이 사용하여 절약에 절약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 HP 정품 무한잉크 매직키트를 사용하면서는 70% 이상 더 저렴해진 유지비로 인하여 마음놓고 출력을 할 수 있게 되는 큰 소득을 얻게 되었다.

절약에 절약을 거듭하여 어려운 경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야 할 것이다.

2009/04/15 - [웰빙, 건강] - 뭔 데이가 이래 많데이?
2009/04/15 - [법률정보] - 변호사 수임료가 달랑 50만원
2009/04/10 - [웰빙, 건강] - 석면을 탓하기 전에 담배부터 끊어야 … …
2009/03/19 - [경제] - 고개 드는 구조조정, 직원이 봉이냐?
2009/03/20 - [노동법] - 권고사직,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