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최근 'IMF 이후 최대의 위기',혹은 그보다 더 심각한 상황이라는 경제뉴스를 항상 접하고 있습니다. 미국경제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는데 문제는 아직도 잠재된 문제점들이 많다는 소식이 우리의 어깨를 무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뉴스에서는 요즘 연일 경제지표의 하락세를 이야기 합니다. 지갑이 얇아짐을 느끼면서 우리는 먼저 눈에 보이는 것들을 절약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불황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를 새롭게 다잡고자 앞으로 생활비 절약 프로젝트를 통하여 생활비도 절감하고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우리주위에서 가장 손쉽게 절약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휴대폰 비용일 것입니다. 휴대폰 요금은 본인의 휴대폰 사용 습관에 따라 요금제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데 자세히 살펴보면 오히려 본인에게 이득이 되는 요금도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바로 SKT 주유마트알뜰팩 같은 요금제가 이득이 되는 요금제로 핸드폰요금 을 활용하여 주유마트할인 을 받는 SK텔레콤의 주유마트알뜰팩(http://go.sktelecom.com/juyu)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유마트알뜰팩은 매달 [SK 5천원 주유권] [홈플러스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해 드리는 생활형 혜택 상품입니다(접속 시 데이터통화료 무료!). 4,500원에 가입할 수 있고, 주유권과 할인권은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 매우 유리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날씨알리미 또는 여행레저쿠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여 실용적인 생활형 혜택 상품입니다.

 

날씨알리미, 여행레저쿠폰을 고려하지 않고 아주 단순하게 계산하더라도 원4,500원의 요금을 내고 최소 8,0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당연히 가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듯 하다.

게다가 핸드폰요금 지원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이다. 소문내기 이벤트SKT 고객이 [주유마트알뜰팩]서비스의 소문을 듣고 가입하여 1개월을 유지하면 한 달 요금(4,500원)을 지원해 주고, 소문을 낸 사람들에게는 핸드폰 통화 요금 최대 9천원 지원(소문 듣고 가입한 고객이 3명이면 3천원 지원, 6명이면 6천원 지원, 9명이면 9천원 지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다.



 

주유마트알뜰팩과 소문내기 이벤트(http://go.sktelecom.com/juyu)를 통하여 주유, 마트할인 등의 생활비 혜택을 받음으로서 어려운 경제 상황과 여건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어려운 가계경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