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Price] 제휴마케팅의 원조, 제휴마케팅 업계의 선두 업체, 링크프라이스

 

링크프라이스는 제휴마케팅이라는 개념을 국내에 처음 알리고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 회사입니다.

가장 체계적이고, 규모가 있으며 현재에도 안정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의 수익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링크프라이스에 회원 가입을 합니다.(어필리에이터)

2. 홍보를 할 업체의 물품이나 서비스를 블로그 등에 기재하고 해당 링크 또는 배너를 게재합니다.

3. 방문자가 해당 링크 또는 배너를 통해 물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에 가입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위 글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전 글에서 소개해 드린 쿠팡 파트너스와 같은 수익구조입니다.

 

다만, 링크프라이스가 쿠팡 파트너스 이전부터 있었던 서비스이고,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 제품만을 취급하는 반면에 링크프라이스는 각종 쇼핑몰, 서점, 등 대부분의 유명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즉, 링크프라이스는 범용적인 제휴마케팅 사이트이고,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 특화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제휴마케팅에 도전하고 싶다면 링크프라이스를 통해 옥션, 11번가, 교보문고 등 다양한 쇼핑몰과 각종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추진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물론 쿠팡 파트너스와 연계해서 함께 홍보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진정한 제휴 마케팅에 눈을 뜨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링크프라이스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링크프라이스 가입하기

링크프라이스 - 대한민국 제휴마케팅의 강자

A F F I L I A T E M A R K E T I N G 링크프라이스 제휴 사업 본부

www2.linkprice.com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1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2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3

제휴마케팅 애드데이(ADDAY) – 수익률이 좋은 보험 제휴마케팅

[제휴 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