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제휴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자신의 페이지에 노출하여 구매가 발생하면 일정비율의 수수료 수익(결제금액의 3%)을 얻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쿠팡 파트너스 웹사이트(https://partners.coupang.com/)에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2.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쿠팡 파트너스의 광고를 게재합니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각종 상품의 링크를 생성하거나, 여러 상품의 배너 또는 위젯을 만들어서 운영하는 블로그 등에 홍보를 합니다.

3. 방문자가 내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광고를 클릭하고 쿠팡에서 구매를 하면 구매한 금액의 일정 비율의 수익을 지급받게 됩니다.

 

바람직한 쿠팡 파트너스 운영 방법

 

쿠팡 파트너스가 돈이 된다는 소문이 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해 보지도 않은 물건들에 대해 호평을 하면서 무분별하게 상품을 등록하는 등의 문제로 인해 일부 포털사이트에서 쿠팡 파트너스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블로그의 노출이 제한(일명 저품질 블로그)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일부 쿠팡 파트너스 운영자는 이를 우회하기 위해 숏링크, 우회링크, 리디렉션 등의 방법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단기간에는 수익을 얻을 수 있으나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바람직하지도 않고 블로그 방문자를 기만하는 행위이므로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실제로 구입을 하고 이용을 해 본 제품에 대해서만 블로그에 리뷰를 하고 쿠팡 파트너스의 링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런 정보성 글에 대해서는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비중이 높고 지속적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또한 실제 제품을 이용하고 리뷰를 하는 정보성 글은 저품질 블로그가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실제 제품을 이용하고 글을 작성하는 방법으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한 글을 몇 편 소개합니다.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A4 용지 Review] 페이퍼원 프리미엄 복사용지 85g 구입 및 사용기 

 

[A4 용지 Review] 페이퍼원 프리미엄 복사용지 85g 구입 및 사용기

 

www.rtissue.com

[Wooden book stand review] 두꺼운 책도 올려놓고 필기도 가능한 시스맥스 독서대 리뷰

 

[Free Images & wooden book stand review] 두꺼운 책도 올려놓고 필기도 가능한 시스맥스 독서대 리뷰

 

www.image.pe.kr

 

일단 시작해 보면 아시겠지만, 쿠팡 파트너스는 수익이 좋습니다. , 돈이 됩니다.

그러나 무분별하게 운영하다가는 방문자의 신뢰도 잃고 장기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질 저하로 이어집니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보성 글을 통해 제대로 된 활동을 하시는 것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1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2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3

제휴마케팅 애드데이(ADDAY) – 수익률이 좋은 보험 제휴마케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