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웹서핑을 잘 하는 사람이 영어도 잘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 말은 영어로 된 다양한 웹사이트를 통하여 정보를 얻는 경우를 지칭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반드시 영어로 된 웹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많은 인터넷의 영어 학습 사이트들을 통하여 영어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웹서핑을 잘 하는 사람이 영어를 잘 한다는 말은 일반적인 경우에도 어느 정도 들어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인터넷에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아래에서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연예인 및 스타들이 즐겨 이용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인 잉글리스타 입니다.

잉글리스타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영어 학습법으로 온라인 영어강의를 하는 사이트로써 다양한 상황속에 5가지 어휘만 외우면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커리큘럼의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강의 들으면서 메모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UI의 편리성을 강화하였고, 매 강의마다 시험을 통해 또 한번의 복습을 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학습 또한 도입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2. 이보영의 애니메이션 영어학습 전문 사이트 이보영 잉카월드

이보영의 잉카월드는 최초로 애니메이션을 통해 영단어와 표현을 원스톱으로 학습하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입니다. 


3. 대한민국 왕초보 탈출, 시원스쿨

시원스쿨은 동영상 강의 만으로 2개월만에 영어 왕초보에서 탈출할 수 있다고 하는 아주 유명한 온라인 강의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회원 가입만 하신 후에 홈페이지의 무료 컨텐츠만 이용해도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4. 1:1 원어민과 화상 교육 톡스톡스

톡스톡스는 1대1 원어민과 화상교육하는 사이트입니다.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까지 학습을 할 수 있는 전문 화상 교육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영어학습 사이트가 있습니다. 온라인 영어 학습 사이트는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위에 예시해 드린 사이트들을 잘 활용하시어 영어공부에 많은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