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실력, 제목과 같이 많은 분들이 항상 제자리인 실력으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어떤 분은 평생을 고민하고 도 고민해야 하는 것이 영어실력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영어를 잘 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영어에 노출이 많이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 무턱대고 CNN같은 영어뉴스를 틀어놓고 살아도 리스닝은 해결이 되는 것 같지만 말하기는 여전히 어렵고 힘이 듭니다.

미국의 유명한 교육공학자 Edgar Dale 박사의 이론에 의하면 체험을 통한 교육이 가장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외국에서 체험을 하거나 국내에 있더라도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이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잘 하는 것만 뵈도 그렇습니다.

마찬가지로 외국에서 오래 살고 와서 영어를 잘 하는 사람들도 영어를 사용할 환경이 없어지면 금새 잊어버리는 것도 마찬가지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외국에 나가지 않고 가장 간편하게 체험학습과 가장 유사한 환경을 만들 수 있을까요? 해답은 바로 전화영어에 있습니다.


매일 우수한 원어민 강사와 대화함으로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쉽게 극복할 수 있고, 약속된 시간에 교육이 진행되므로 영어공부에 대한 건강한 영어습관이 형성됩니다.

특히 남들 눈치를 보지 않고 자신감 있고 재미있게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전화영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어민 강사, 원어민 매니저 강사, 관리선생님의 3명이 밀착관리를 해 주는 폭스폰 전화영어의 3:1 밀착관리 시스템은 전화영어 수업을 받는 사람들의 전반적인 영어실력을 월등하게 향상시켜 줍니다.

영어실력, 여전히 제자리라면 이제 영어학습의 방법을 바꿀 때 입니다.

영어실력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 폭스폰 전화영어! 홈페이지에서 무료수업을 신청하시면 100% 1회 무료체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가지 모든 영어 학습 방법에 실패하셨거나 빠른 영어실력 향상이 필요하신 분은 폭스폰 전화영어 무료 체험의 기회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폭스폰 전화영어 : http://fenglish.olimpus.co.kr/event/eng/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