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은 물론이고 고등학교 심지어는 중학교 학생까지 유학이나 해외연수에 대한 관심이 날로 더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취업에 있어서도 해외 연수 또는 유학은 필수적인 스펙으로 여겨지고 있어 많은 학생들이 1~2년 또는 적어도 방학기간을 이용해서라도 어학연수를 다녀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점은 이런 유학이나 어학연수에 있어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정보의 부족으로 인하여 소기의 성과를 달성하지 못하거나 공연히 시간만 허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2012 세계유학박람회는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에 대한 모든 정보를 망라하고 있어 이런 정보부족으로 인한 시행착오를 줄여주고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해외유학, 어학연수 등을 다녀올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2012 세계유학박람회(World Education Fair)는 국내 최대의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 박람회로 최신 해외학교 정보와 국내 최고의 유학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 20개국 100여개 교육기관의 특별제공 장학 혜택을 통해 가장 경제적인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을 준비할 수 있는 2012년 유일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119회를 맞이한 세계유학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최다 유학/해외인턴쉽 전문 행사로 20개국 100여개 현지학교 담당자가 직접 참가하여 생생한 학교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유학 전문가들의 꼼꼼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박람회 참가자중 일부를 선발하여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약200만원 상당의 4주 무료 어학연수 혜택을 제공합니다.

입학신청비 면제, 수수료 무료, 특별 사이버머니 적립은 물론 사전 참가 예약자에만 주어지는 Big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세계유학박람회 무료 참가신청을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세계유학박람회 무료 참가신청 하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