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위젯 애드젯이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애드젯이란 광고의 거부감을 없애고 컨텐츠 중심의 위젯을 통하여 블로그나 사이트를 꾸미는 도구인 동시에 수익성을 보장하는 새로운 광고 시스템입니다.

위젯의 장점인 높은 퀄리티의 컨텐츠를 이용하기에 CPS, CPA, CPC 등 다양한 수익모델의 적용이 가능하고,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등 설치 공간에 제약이 없어 자신이 원하는 웹 공간에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나 배너와 같이 복잡한 절차가 없이 위젯 설치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컨텐츠가 있는 위젯 광고로 방문자의 거부감을 최소화하여 실적을 유도함으로써 높은 수익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애드젯 위젯은 위젯 하나만으로 다양한 방식의 수익이 가능합니다. 클릭당 수익인 CPC, 노출당 수익을 지급하는 CPM, 상품 판매나 유료 결재의 경우에 수익이 발생하는 CPS, 회원 가입이나 이벤트 참여시 수익이 발생하는 CPA까지 다양한 방식의 위젯이 있습니다.



CPC 광고는 구글애드센스와 같은 광고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애드젯의 경우는 애드센스와는 달리 컨텐츠가 있는 위젯 광고로 방문자의 거부감을 최소화하여 블로그의 이미지가 훼손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링크프라이스의 클릭n바이와 유사한 쇼핑클릭 위젯도 있습니다. 쇼핑클릭 위젯은 위젯에 있는 상품을 클릭하면 클릭당 30원씩이 지급되는 위젯입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애드젯의 가장 큰 변화는 노출당 수익을 지급하는 CPM 방식의 광고 위젯인 스폰서 위젯 광고입니다. 스폰서 위젯 광고는 광고클릭과는 관계 없이 위젯이 설치된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방문객이 방문하는 것 만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제 블로그에도 적용하고 있는 스폰서 위젯 광고는 방문자 숫자가 많은 블로그에 절대적으로 유리한 위젯입니다.

블로그 운영자의 경우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여 방문자 숫자를 늘리면 더욱 많은 수익이 발생하므로 스폰서 위젯 광고는 블로그 운영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더욱 새로워진 돈버는 위젯 애드젯으로 열심히 블로그를 하면서 더 많은 수익도 창출하기 바랍니다.

애드젯 가입하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