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갑자기 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 부분이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만 표시가 되고 애드센스가 제대호 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일시적인 현상이려니 하고 있는데 왠걸 이런 현상이 하루 종일 계속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을 해 보았더니 이게 무슨 황당한 시츄에이션인지, 제 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선 비활성화 된 이유도 없이 이메일 받은편지함에서 계정 상태에 대해 받은 메시지를 모두 확인해 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게도 "때때로 이메일 필터에 의해 이러한 메일이 차단될 수 있으므로 이메일 계정의 스팸 메일 폴더도 확인해 보십시오."라고 스팸편지함까지도 잘 살피라고 조언을 해 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황당할 수가 있는지 정말 어이없는 일이 발생한 것입니다.

도대체 무슨 이유로 계정이 비활성화 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하여 이메일을 열어 봤습니다.

그 이유인 즉 무효클릭 활동으로 사용이 중지되었답니다.

도대체 내가 무슨 무효클릭을 했다는 것인지, 이렇게 일방적으로 계정을 취소할 수 있는다는 것이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말이 좋아서 계정 비활성화고 사용중지인 것이지 실상은 계정 박탈이라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더 황당한 것은 지금 지급되지 않고 있던 수익금도 박탈이 된다는 것입니다. 어디 세상에 이런 법이 있는지, 일방적으로 계정 박탈하고 수익금도 박탈하고 앞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할 수도 없게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수백달러의 금쪽같은 내 돈, 완전히 날려버렸습니다.

구글의 이러한 횡포에 대하여 이야기만 들었는데 바로 제가 그 횡포의 상대방이 되니 충격이 너무 커서 한동안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로 다시 처음부터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해 볼까도 생각해 보았지만 언제라도 또다시 이런 황당한 일을 당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도저히 다시 애드센스를 시작할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 부분을 전부 정비를 해서 없애 버리고 일부 부분은 카울리로 대체를 했습니다.

카울리 관련 포스팅 참조 :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앞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다른 수익모델을 발굴해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마음은 무겁고 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박탈당했다는 생각때문에 힘은 빠지지만 이제 구글 애드센스와는 피차 서로 볼일이 없으니 차라리 잘 된 일이라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 구글 애드센스 정책, 황당하고 어이가 없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가장 알뜰하고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요령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충치, 풍치, 치주염 등 예방을 위한 치아관리 방법과 치아보험의 필요성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