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2010년에 애드센스가 정지되어 블로그에 적용했던 일본 광고회사 kauli에 대한 글입니다.

일시적으로 광고를 적용했다가 수익이 별로 나지 않아서 얼마 지나지 않아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인데, 지금은 홈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고 서비스도 제대로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글을 수정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블로그 운영을 통한 수익 모델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한 수익모델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블로거들이 하나씩은 달고 있는 블로그 광고의 최고 히트작이자 가장 많은 수익을 보장해 주는 구글애드센스로 부터 같은 방식의 클릭당 수익을 보장해 주는 올블릿, 위젯 형태의 광고 모델인 애드젯에 이르기까지 많은 정말 다양합니다.

그리고 제휴마케팅을 통한 수익모델인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오마이클릭 등의 수익모델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이고 크게 고민할 필요 없이 블로그에 설치해 놓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뭐니뭐니 해도 구글애드센스라 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블로그 수익모델은 바로 구글애드센스의 아성에 도전하는 Kauli(카울리)라는 수익모델입니다.


카울리는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구글애드센스와 동일한 광고 형태와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수익모델로 최근 국내 홈페이지가 만들어지면서 국내의 블로거들에게도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구글애드센스의 경우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통장으로 수익금을 직접 입금받을 수 없고 웨스턴유니온 송금이나 외국환으로 지급을 받아야 하느데 반하여 Kauli(카울리)는 수익금이 5000엔 이상이 되면 바로 계좌 송금이 된다는 점입니다.

직접 사용해 본 바에 의하면 송금 방식이나 광고코드 수정 관리 등 전반적인 사항은 Kauli가 구글애드센스 보다 더 좋아 보입니다.

그러나 카울리의 단점은 아직 국내에서는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광고주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문맥광고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거의 같은 광고가 뜨고 심지어 어쩌다가는 일본어로 된 광고가 뜨기도 합니다.

그러나 국내 블로거들이 초기에 구글애드센스로 높은 수익을 얻었듯이 Kauli(카울리) 또한 초기단계에 미리 잘 활용만 한다면 국내 블로거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수익모델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카울리 홈페이지(kau.li/kr)를 방문하셔서 미디어 회원으로 가입을 하시고 이메일로 접수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등록이 되어 광고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익모델로 더 많은 수익을 추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가장 알뜰하고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요령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