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패드로 알려진 KT의 태블릿PC 명칭이 아이덴티티탭으로 최종 결정이 되었습니다.

9월 10일경에 시장에 출시 예정인 아이덴티티탭은 와이브로와 결합된 이동통신 기기로서 전국 KT 매장서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 가격은 24개월 약정으로 와이브로50G 요금제(월 2만7천원)에 가입할 경우 무료로 제공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이덴티티탭에 대하여는 이미 올레패드란 이름으로 그 사양에 대하여 포스팅한 적이 있으므로 관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 갤럭시탭과 유사하지만 완벽한 태블릿을 꿈꾸는 KT 올레패드



강변역 테크노마트 8층 와이브로 매장 by kiyong2 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위 글에 언급된 바와 같이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아이덴티티탭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채택한 모바일 컨버전스 제품으로 무선인터넷을 기본으로 하여 풀브라우징과 터치스크린을 가능하게 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기기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항상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인터넷 전화 및 영상통화까지 가능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은 에그(휴대용 와이브로 단말기)와 함께 묶어서만 판매가 된다고 하니 아이덴티티탭 하나만 들고 다니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은 물론 간단한 업무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에 GPS가 포함되어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GPS가 내장되어 있다면 이 제품은 전철에서는 PMP로 자동차에서는 내비게이션으로 그리고 이동중 언제나 PC로 활용이 가능한 전천후 필수 소지품으로 자리잡게 될 것입니다.

또한 20만원대에 불과한 가격은 와이브로와 결합하여 판매가 된다고 하더라도 다른 모바일 기기에 비하여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가격이 될 것입니다.

아이덴티티탭은 일반전화, 이동전화 그리고 초고속인터넷부터 와이브로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의 유무선 통신망을 고루 갖추고 있는 KT의 장점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가장 경쟁력있고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가장 쉽고 편리한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입니다.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성수기 호텔 콘도 펜션, 언제나 최저가로 예약 하는 방법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