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의 사이드바 접속 지연 현상이 몇일째 계속 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만 그런 것인가 의심스러워 다른 블로그에 방문을 해 봐도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도 일부 동일한 현상을 겪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 제 PC에서만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블로그에 접속할 때 마다 사이드바가 바로 열리지 않고 한참이 자난 후에야 열리니 정말 답답해서 어찌할 바를 모를 때가 많습니다.

예전에도 이런 현상이 있어서 블로그 스킨에 문제나 있는 줄 알고 스킨도 변경해 보고 별 별 수를 다 써 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 그저 세월이 약이라고 생각하고 자연히 해결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이미 접속을 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혹시 이 글을 보실 때는 해결이 되었을 지도 모르므로 우선 아래에 증상을 먼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오른쪽 사이드바가 비어 있습니다.

다른 곳은 사이트 접속과 동시에 연결이 되는데 유독 오른쪽 사이드바만 수십초가 경과한 후에야 모습을 드러냅니다.

저 자신도 너무 답답하지만 많은 이웃분들이 블로그를 방문하셨다가 불편함을 겪으실까봐 제일 걱정이 됩니다.

그나마 없는 인기가 더 없어질지도 모를일입니다.

제 PC가 문제라면 정말 다행스러운 일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하루속히 문제점이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운영자로서 사이드바 접속지연으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공식적으로 사과 드립니다. 답답하지만 조금만 참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하루 속히 정상화 되기를 애타게 바라고 있습니다.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실속있는 보험가입을 위한 보험료 절약 노하우

각종 신종질환을 빠짐없이 보험으로 보장받는 방법

의료실비보험 실속 가입을 위하여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절약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