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상에 유료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영업방식이 한때 크게 유행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인터넷상의 저장공간을 제공해 주면서 100M에 월 만원(?) 정도의 이용료를 부과하던 방식이었고 이런식의 영업이 상당히 성행을 했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의 넷피스에서도 이런 파일 저장공간 서비스를 제공을 했고, 웹하드라는 업체는 조금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햇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어지간한 저장공간은 모두 무료입니다. 왠만한 이메일 용량만 해도 5G, 10G에서 무한대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파일 저장공간 또한 대부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네이버의 무료 웹 저장공간 N드라이브의 용량이 10GB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N 드라이브는 온라인이라면 어디서든 파일을 손쉽게 올리고 필요한 순간에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파일 접근성과 윈도우 탐색기 내에서 드래그 앤 드롭으로 손쉽게 파일을 올리고 내려받을 수 있는 편리한 N드라이브 탐색기로 많은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네이버의 무료 웹 저장공간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편리한 N드라이브 서비스 용량은 기존의 5GB의 용량도 사실은 감지덕지였으나 파일 크기가 커지고 저장된 파일이 누적됨에따라 서비스 용량이 더 확대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계속 해 오고 있었는데 10GB로 확대가 되니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N드라이브는 메일, 블로그, 카페 등 네이버 서비스와 연동하여 파일을 아주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바로 올려 저장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10G까지 무료 공간이 제공되니 정말 사용하지 않을 아무런 이유가 없는 최고의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우리는 너무 많은 파일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문제는 이 많은 파일들을 어떻게 활용을 하느냐 하는 것인데, N드라이브가 이러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PC로 또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이 되는 모든 환경에서 N드라이브에 접속하여 원하는 파일을 적재적소에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개인의 경쟁력이기 때문입니다.

 

유료 인터넷 저장공간 서비스가 사라지고 있는 것 처럼 앞으로는 USB나 외장하드도 사라지게 될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가장 알뜰하고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요령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충치, 풍치, 치주염 등 예방을 위한 치아관리 방법과 치아보험의 필요성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34%의 확률!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병원비 걱정없는 행복한 노후, 미리 준비하는 방법

의료실비, 왜 준비해야 하는가?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의료실비보험, 왜 지금인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절약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