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무엇인가 깨지거나 손상이 되었을 때 간단히 접착을 하고 싶은데 풀은 너무 약하고 본드는 너무 강력해서 제품에 손상이 올 것 같고 그렇다고 버리고 다시 사자니 아깝고 한 경우를 많이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무엇이든 다 붙이는 강력한 실리콘 접착기 파워 글루글루 하나만 있으면 모든 고민이 해결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집안의 모든 물건이 다 성한 것이 없어서 글루건이 하나쯤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주 강력한 접착력을 가진 글루건, 파워 글루글루를 체험해 보게 되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어쨋든 파워 글루글루를 한번 이라도 써 보신 분들은 강력한 접착력이 필요한 곳에 무조건 파워 글루글루 만을 찾게 된다고 하니 접착력이 얼마나 좋은지는 능히 짐작이 됩니다.


위 사진 오른쪽 하단 부분을 보면 전원을 끄고 켤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바로 위에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식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온도는 최저 95˚C에서 최고 180˚C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온도가 높을수록 부착물을 붙이는데 용이함으로 적절히 온도를 조절하여 부착물이 크거나 부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매번 아주 저가의 제품만 사용해 봐서 그런지 이렇게 세세하게 온도까지 조절이 되는 제품은 처음 접해 봤습니다. 아마도 파워 글루글루만의 차별화된 기능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다가 뜨거운 실리콘막대가 녹아 분출되는 앞부분에 받침대를 받칠 수 있도록 하여 장업중에 바닥에 세워 고정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짐으로서 작업시에 아주 편안하고 안전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시에 고열을 유지하고 있는 파워 글루글루의 앞 부분에 안전캡을 사용함으로서 사용후에 보관을 용이하게 해 주고 안전사고의 위험까지 줄여 줌으로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제품의 무게도 의외로 가벼워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무엇보다도 파워 글루글루의 장점은 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고 생각됩니다.

유망 중소기업 및 술혁신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글루건 30년 노하우가 축적된 (주)엑소의 100% 순수한 국내 기술력으로 순수 국내 제작하여 만든 국산품입니다. 100% 국내제조 상품이므로 1년간의 무상 AS는 물론이며 AS 기간 이후에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지속적으로 기술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다 붙이는 글루건, 파워 글루글루로 집안에 부서지고 망가진 각종 잡동사니를 새 제품처럼 감쪽같이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파워 글루글루를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분을 중심으로 사용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알뜰하고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요령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충치, 풍치, 치주염 등 예방을 위한 치아관리 방법과 치아보험의 필요성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34%의 확률!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