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0여가지의 세균과 지상의 거의 모든 단세포 병균을 살균한다는 은(銀)나노공법을 통하여 만든 수저가 있습니다.

다사랑 D.M.C.에서 만든 은나노 수저로서 오늘 제가 체험기를 작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은나노 공법이라는 것은 은을 나노크기(10억분의 1m/m)의 크기로 쪼개어 제품에 증착하거나 재료에 혼합하여 제품을 만드는 기술로서 연구 결과에 의하면 나노화된 용액은 서두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650여가지의 세균과 지상의 모든 단세포 병균을 비롯한 곰팡이균, 바이러스균 등을 6분 이내에 살균하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균이 증식하는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효소들의 기능을 정지 시키는 것이 금,은 용액의 효능이라는 것이 학설입니다. 또한 병균은 금,은 용액에 대하여 만큼은 내성을 이기지 못하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바로 이러한 효능은 나노화된 금,은에 의하여 생성된 산소원자(O3, O2, O)에 의한 살균입니다.

제가 체험하게 된 은나노 수저는 이 바로 이 은나노 공법을 이용하여 제조한 은나노 명품수저 '은나노 운학'입니다. 은나노수저는 항균과 살균을 겸비한 수저로 24시간 배양후에 99.9% 이상의 세균감소율이 인정된 새로운 기능성 수저입니다.


고급 비단케이스에 상수의 상징인 학을 구름과 함께 표현하여 멋스러우면서도 기품이 있어 보이는 수저 2벌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은나노 기술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외관이 반짝반짝하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있습니다.

이런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외관에 강력한 항균 멸균 기능을 가지고 있는 은나노수저는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나아가 은나노는 공기와 물과 질소에 산화되지 않기 때문에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에 이 제품을 선물용이나 판촉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 더욱 빛이 나는 최고급 케이스는 굳이 명품 수저라는 표시를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제품의 이미지를 잘 나터내 주고 있습니다.


수저 또한 은은한 광택에 건강과 장수의 상징인 학과 구름을 세겨 넣어 받는 분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라는 의미를 부여하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단지 제품을 체험하는 입장에서도 체험 자체가 아주 기분이 좋고 행복한 경험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론 단기간에 건강이 확연히 좋아진다거나 하는 등의 효과를 언급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이나 받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선물이야말로 이 세상 최고의 선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런 견지에서 생각해 본다면 이 제품은 부모님이나 선생님 또는 최고의 예우를 갖추되 부담이 없는 선물이 필요한 경우에 선택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개봉을 해 보고 느낀 첫 느낌을 자유롭게 적어 봤습니다. 앞으로 사용해 보면서 보다 더 자세한 사용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제품을 체험하게 해 주신 다사랑D.M.C.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