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밑에 다리를 올려 놓는 발 받침대에 지압 기능이 있으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아주 편안한 발 받침대를 거실 소파 앞에 두고 편안하게 다리를 올려 놓고서 지압은 물론 다리 운동까지 할 수 있는 평소에 생각해 왔던 그런 제품이 있다면 아마 너도 나도 하나쯤은 구입을 하여 가정이나 직장의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바로 위에 말씀드린 그런 제품이 실제로 있었습니다.

발 받침대에 다리거치대와 지압굴림대를 설치하여 발과 다리 관절운동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기능을 결합시킨 운동기능을 갖춘 헬스툴(Health Stool)이라는 제품이며, 바로 오늘 체험 리뷰를 작성코자 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원통형의 지압굴림대에 있는 지압돌기와 지압봉은 사용자의 발 크기에 따라 롤라가 좌우로 이동이 되어 발 크기와 관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가운데 부분의 봉침형 롤라는 앞뒤로 굴리면 스프링의 탄성에 의해 반발력과 복원력이 생겨서 지압은 물론 다리운동까지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지압과 운동 기능 다음으로 가장 요긴한 기능은 다리(종아리) 거치 기능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다리거치대에 종아리를 올려 놓고 좌우 다리를 번갈아 가며 타격운동(다리 펌프 운동)을 하면 혈액순환 촉진은 물론 뭉친 종아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줍니다.


이렇게 다리거치대와 다리 지압운동 기능을 하나로 합쳐놓은 헬스툴 하나만 사무실 또는 가정에 비치해 둔다면 언제나 책상 아래 또는 소파 앞에 두고 그때 그때 필요에 따라 지압은 물론 다리운동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낮에 오랜시간 서서 일을 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은 집에 와서 헬스툴을 이용하여 편안하게 휴식을 함으로서 다리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을 것이며, 장시간 책상에서 일하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등의 경우 하체의 혈액 쏠림과 운동부족으로 발과 다리의 피로가 누적도 쉽게 풀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책상 아래에 헬스툴 하나만 있다면 업무중이나 학습중에도 지압굴림대를 이용하여 다리 지압운동을 하고 다리 및 종아리의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으므로 직장인들의 업무능률 향상은 물론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발 받침대에 다리거치대와 지압굴림대를 설치하여 지압은 물론 다리운동을 통하여 다리의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헬스툴은 원목 발 받침대를 사용하여 그냥 마룻바닥에 놓아 두어도 집안의 모든 인테리어와 잘 어울립니다.

보기에도 좋고, 다리 건강에도 좋고,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 회복에 두루두루 유용한 헬스스툴이 앞으로 가정과 사무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헬스툴 이외의 발 받침대와 관련한 보다 더 많은 제품과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태승이엔지(주) 휴랜드 홈페이지(http://huland.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장점 많은 갤럭시S, 가장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 아이폰4 vs 갤럭시S 낙하실험
갤럭시S2, 유출을 가장한 홍보 마케팅이 지겨운 이유!
화학적 거세법 졸속 논란이 씁쓸한 이유
011 번호 그대로 스마트폰을, 2G 스마트폰 나온다!
갤럭시S 스펙다운한 갤럭시L은 삼성과 SKT간 야합의 결과
삼성전자 AS 규정 악용, 옴니아2를 갤럭시S로 교환
안드로이드 2.2로 업그레이드 되는 구글 넥서스원, 무엇이 좋아지나?
아이폰4, 수신불량 문제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아이폰 4, 약정승계 등 보상방안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
여자친구랑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에요... 어떻하죠?
공짜 통화가 가능한 와이파이폰, 유무선 통합 FMC폰 LG-LU4500
비가 오면 파전이 땡기는 과학적인 이유
아이폰4 수신불량, 아이폰이 아닌 손이 문제, 그럼 손을 교환?
아이폰4 수신불량 해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풀리지 않는 의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