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일색의 스마트폰 국내 시장에 윈도우 모바일을 채택한 HTC HD2 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HD2는 대만 휴대폰 제조사 HTC의 윈도 모바일 6.5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국내 시장에는 6월 7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했습니다.

HD2는 4.3인치의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윈도 모바일폰 최초로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채택하였고, 역시 현존 스마트폰중 가장 고사양인 퀄컴의 1㎓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채택하여 출시 전부터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의 스마트폰추천 단골 메뉴이며 마니아들의 많은 호평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윈도우 모바일 폰입니다.

국내에 조금 더 일찍 출시가 되었더라면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4와 갤럭시S 이전에 시장을 선점하여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을 텐데 다소 출시 시기가 늦은 부분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관련 글 : 최고 사양이었으나 너무 늦게 들여온 HTC 윈도우 모바일폰 HD2

그러나 역시 최고 사양의 핸드폰 답게 윈도우 모바일 폰의 자존심을 지키며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국내외 유수의 제품들과의 스마트폰 비교 에 있어서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제품이라고 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HTC HD2를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 이유는 내가 가장 처음 사용한 스마트폰이 윈도우 모바일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윈모폰에 대한 익숙함 때문이라기 보다는 무엇보다도 스마트폰의 한계라고 일컬어지는 4.3인치의 대형 화면의 매력 때문에 HTC HD2를 꼭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화면 큰게 뭐 좋겠냐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커다란 화면으로 아무 제약 없이 동영상을 감상하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자유자재로 이메일이나 MS오피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HD2의 아주 커다란 매력일 것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외부에서 이메일을 확인하고 간단한 문서를 확인하는 빈도가 높은 직장인들은 HD2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저 또한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HD2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오늘날과 같은 스마트폰의 춘추전국시대에는 자신의 사용 용도에 가장 알맞은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메일이나 문서확인 등 업무용 스마트폰을 원하는 사람에게 HTC HD2는 가장 최적의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C 공식 한국 홈페이지: http://www.htc.com/kr/
- HTC HD2: http://www.htc-korea.com/hd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