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갤럭시A, 옵티머스Q, 시리우스, 아이폰4G, HTC 디자이어, 엑스페리아X10 등, 첨단사양의 스마트폰이 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가히 스마트폰이 아니면 핸드폰이 아닌 것으로까지 인식이 되고 있어 스마폰의 온갖 다양한 기능이 필요 없는 사람들까지 울며 겨자먹기로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여 겨우 통화 기능 정도만 사용하고 있는 경우도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무선인터넷이 되는 넷폰을 적극적으로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짐에 따라 핸드폰으로 인터넷 사용을 할 수만 있으면 간단한 웹서핑은 스마트폰 못지 않게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한 스마트폰을 고집하는 것 보다는 소위 넷폰이라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by LGEPR 저작자 표시


대표적인 넷폰으로는 이미 소개해 드린 바 있는 맥스폰의 경우 일반 스마트폰에 비하여 뒤지지 않는 1GHz의 스냅드래곤 프로세스를 장착하여 오히려 스마트폰에 비하여 빠른 인터넷 검색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맥스폰’, 초기판매 호조 ‘대박 예고’ by LGEPR 저작자 표시


100만원에 육박하는 스마트폰을 구입하여 기능의 절반도 사용하지 못하는 것 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일반 휴대폰을 구입하여 알차게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일색의 휴대폰 시장에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일반 휴대폰이 당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너무 복잡한 기능을 원하지 않는 실속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보다 사용하기가 쉬우면서 꼭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인터넷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넷폰이 앞으로 더 많이 출시되어 스마트폰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