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걸작이라 불리우며 출시 전부터 아이폰4G의 강력한 라이벌로 인식되고 있는 갤럭시S의 돌풍이 출시 전부터 무섭게 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는 국내에서도 6월 8일에 론칭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6월 8일은 애플이 미국에서 아이폰4G를 처음 발표하는 날이기도 한데, 삼성이 아이폰4G 출시일과 같은 날에 갤럭시S를 발표함으로서 아이폰4G를 확실히 견제하고 기선을 제압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A 폰이 요기잉네? by Fribirdz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4g-twitpic-rm-eng by Dekuwa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갤럭시S는 최신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2.1을 채택하고 4인치의 슈퍼아몰레드화면을 지원하는 최고의 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슈퍼아몰레드 화면이 가장 마음에 들고 이 부분이 갤럭시S의 최대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위와 같이 기존의 포스팅을 통하여 언급한 바와 같이 디스플레이에 터치센서를 직접 내장해 화질 손실을 줄인 슈퍼 아몰레드폰은 기존 아몰레드폰보다 선명도가 5배 이상 개선되었고 야외시인성도 20% 이상 올려 햇빛이 내리쬐는 야외에서도 또렷한 화면을 볼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 세계에서 이미 선주문만 100만대를 넘기고 있는 갤럭시S와 아직 국내에서 출시 시기도 정해지지 않은 아이폰4G와의 대결, 적어도 국내에서는 걀럭시S가 조금 앞서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4G가 같은 날에 미국에서 발표가 되기는 하지만 국내에 시판되기까지는 아마도 수개월이 더 소요될 것이고 이렇게 된다면 갤럭시S는 확실히 국내시장에서 아이폰4G에 앞서 시장을 선점하고 아이폰4G에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를 앞세워 아이폰의 돌풍을 잠재울지 여부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