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되어서 그런지 성인 운동화는 물론 어린이운동화 관련 제품에도 기능성운동화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많은 기능성운동화 제품 중에 휠라이온 제품이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휠라이온 슈즈는 슈즈에 장착한 최첨단 CPU 칩을 통해 Micro Current(미세전류)를 지속적으로 전도, 몸 속 이온의 활성화로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제공하는 과학적인 미래형 슈즈이기 때문입니다.


휠라이온 슈즈는 신발은 발을 위한 신발이 아니라 몸을 깨우는 과학이라는 말을 실감나게 해 주는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EON 프로젝트에 의하여 만들어진 운동화입니다.

휠라이온 어린이운동화는 미세전류의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통해 건강한 발육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휠라 이온 아동화는 발 중심에 위치한 주요 전기 자극점을 직접 자극하는 유일한 기능화로사 휠라 이온 아동화를 통해 우리 몸에 전달되는 미세전류는 우리 몸의 생체전류와 유사하여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모든 인간은 몸 속 생체전류의 흐름이 원활해야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휠라 이온 슈즈는 생체전류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신발에 부착된 Micro Current(미세전류) 제너레이터를 통해 일상 생활속에서 미세전류를 지속적으로 전도하여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주는 미래형 기능화입니다.

바로 이것이 휠라이온에 숨어있는 비밀입니다.

그럼 휠라 이온 슈즈를 신었을 때 우리몸에 끼치는 효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물론 몸에 좋은 효과가 있겠지만 막연히 좋다는 것 보다는 어떤 점이 좋은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것이 궁금증도 해소하고 휠라이온 슈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조금 확인해 봤습니다.



Dr. Mark L. Vinick에 으하면 미세전류는 의학계에서 오래전부터 다양한 치료에 사용되고 있으며, 인체에 미세전류를 흘려주면 세포내 이온의 움직임이 활성화되어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가 일어난다고 하고 있숩니다.

우리나라의 권위자인 박래준 박사에 의하더라도 미세전류는 다양한 치료법으로 생체전류를 관리하는데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꾸준히 인체를 자극할 경우 생물 세포내에 존재하여 에너지 대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기화합물인 ATP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혈액순환, 근피로 감소, 체중감소 보호 효과, 통증완화, 세균억제 등의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와 많은 언론에서 미세전류에 대한 극찬을 하고 있는 것만 봐도 미세전류의 효능에 대하여 대충 짐작을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미세전류가 이렇게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것인지에 대하여 알게 되니 세삼 휠라이온 슈즈의 건강중진 효과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휠라이온 슈즈는 적어도 우리 아이에게 만은 꼭 신기고 싶은 어린이운동화이자 기능성운동화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휠라 홈페이지(http://www.fila.com)와 휠라이온 홈페이지(http://www.filaeon.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