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재생하려고 할 때마다 지원하는 코덱이 없어 동영상을 재생하지 못하고 코덱을 다운 받기 위해 여기 저기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한 기억은 누구나 한번쯤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장코덱만으로 대부분의 동영상을 재생하는 강력한 동영상 플레이어인 초코플레이어로 인해 앞으로는 이렇게 동영상 재생을 위해 코덱을 찾아 헤멜 필요가 없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초코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영상에 날개를 달았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동영상 플레이어라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갖게 됩니다.


고화질의 동영상이 원할하게 재생이 되고 내장된 다양한 코덱으로 거의 모든 동영상 재생이 지원됩니다.

게다가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로 한층 더 바르고 가벼운 성능을 보여줌으로서 흔히 말하는 대한민국 대표 3대 플레이어(곰 플레이어, KMP, 초코플레이어) 중의 하나로 손색이 없을 정도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저는 초코플레이어를 다운받기 전까지는 곰 플레이어를 사용했었는데, 초코플레이어를 사용해 보고 다른 기능보다 고화질 영상 파일의 대표적인 MKV 파일에 대하여 설정 최적화 기능을 제공하는초코플레이어의 MKV 최적화 기능에 완전히 매료 되었습니다.   

게다가 복잡한 설정 없이 재생기능 자체에 가장 충실하게 개발된 정말 쉬운 플레이어라는 점도 초코플레이어의 큰 장점일 것입니다.



초코플레이어를 한마디로 말하면 간단히 설치해서 아주 쉽게 사용하고 최대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초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초코플레이어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초코 플레이어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스펙의 동영상 플레이어라는 사실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시면 그 진가를 아시는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초코플레이어와 관련된 보다 더 상세한 자료는  초코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